본문 바로가기

방송 프리뷰

우리이혼했어요 최고기 유깻잎 통창 모던 하우스 숙소 펜션 보기

반응형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유깻잎 통창 모던 하우스 숙소 펜션 보기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1회 첫방송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11월 20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에서는 5년 동안 결혼생활을 한 후 이혼한 최고기와 유깻잎의 7개월 만의 첫 재회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유깻잎은 부산에서 최고기는 수원에서 출발해서 2박 3일 같이 지낼 펜션으로 향합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은 이혼 그 이후의 부부 관계를 다룬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결혼한 부부 세 쌍 중 한 쌍이 이혼한다는 대한민국에서 어쩌면 반드시 다뤄져야 할, 2020년 진짜 우리들의 현실적인 결혼, 그리고 이혼 이야기를 다룹니다. 

 

 

 많이 본 글 

우리 이혼했어요 첫방송 출연자 선우은숙 이영하 최고기 유깻잎 이혼 부부 속사정 공개

 

우리 이혼했어요 첫방송 출연자 선우은숙 이영하 최고기 유깻잎 이혼 부부 속사정 공개

우리 이혼했어요 첫방송 출연자 선우은숙 이영하 최고기 유깻잎 이혼 부부 속사정 공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1회 첫방송 방송 리뷰 2020년 11월 20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에서는 선

lulusreviews.tistory.com

#우리이혼했어요 #우이혼 #다시보기 #재방송 #하이라이트 #방송시간 #촬영장소 #위치 #어디 #신동연 #김원희 #출연자 #이혼부부 #이영하 #선우은숙 #최고기 #유깻잎  

 

7개월 만에 만나지만 어색하지 않게 서로 반게 맞이해주는 모습이 이영하와 선우은숙 이혼부부와는 많이 다르네요. 

 

최고기와 최깻잎이 2박 3일 72시간 동안 머물 숙소는 탁 트인 통창의 모던 하우스로 1층은 주차장, 2층과 3층은 주거 공간으로 된 3층짜리 주택이예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 홈페이지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