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대구

생활의 달인 연탄 돼지 갈비 달인, 대구 35년 파채 연탄 돼지 불고기 김영희 한종균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반응형

생활의달인 연탄 돼지 갈비 달인, 대구 35년 연탄 돼지 불고기 식당 김영희 한종균 촬영지 위치 어디? 

SBS <생활의 달인> 802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6월 14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생활의 달인> 방송에서는 <연탄 돼지갈비 달인>편이 방영됩니다. 대구에서 35년 동안 연탄 돼지갈비를 팔고 있는 달인 부부가 소개되어 식당을 찾아보았어요. 

 

 

대구 중구에는 35년간 골목길을 지켜 온 터줏대감 같은 가게가 있다. 현지인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이 집의 대표 메뉴는 다름 아닌 돼지 불백! 오디와 사과 등 각종 과일을 넣기 때문에 물리지 않는 담백한 단맛이 난다. 또한 돼지 불백 특유의 감칠맛을 위해 직접 개발한 특제 간장까지 이용하고 있다. 여기에 하나 더! 연탄 특유의 불 맛을 제대로 살려 풍미까지 늘였다는 달인. 오랜 세월 쌓아온 달인의 정성과 노하우를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 보자.

 

이 글 아래에서 <생활의 달인>에 나온 식당(장소)의 상호와 위치, 전화번호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활의 달인> 재방송은 S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은둔식달 #평양냉면달인 #이석우 #은둔식달평양냉면달인 #생활의달인평양냉면 #생활의달인주름치마달인 #생활의달인돼지불백달인 #돼지불백달인 #생활의달인과일가게달인 #과일가게달인 #대구연탄불고기 #대구돼지불백달인 #대구달인식당 #생활의달인대구 #연탄돼지갈비달인 

 

생활의 달인 연탄 돼지갈비 달인의 연탄 돼지갈비는 초벌구이한 고기를 파채에 버무려 먹는 극상의 맛이라고 합니다. 이건 정말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 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또는 방문 전 해당 업체의 공식 채널(블로그,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이름 · 상호 

운수좋은날불갈비

(생활의 달인 파채 연탄 돼지갈비 달인 식당)

 

「 주소 · 위치 · 어디 

대구 중구 태평로 172-7

 

「 메뉴 가격 정보 보기 

연탄 불고기 7,000원

연탄 고추장 불고기 8,000원

연탄 돼지 불갈비 8,000원

생삼겹살 9,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53-424-7936

 

「 알고 가면 좋아요! 

단체 가능, 주차 가능, 포장 가능, 예약 가능 

 

 

#생활의달인 #생활의달인맛집 #달인맛집 #달인맛집어디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달인출연 #생활의달인장소 #달인식당 #생활의달인다시보기 #달인가게 #어디예요 #생활의달인에나온곳 #달인출연자 #달인이름 #필감산 #은둔식달

 

 

☞ 생활의달인 맛집 지도 보기 >>> naver.me/FU3QfJc6

 

‘생활의달인 맛집 지도’ by Lucy

SBS 생활의달인 맛집 지도

m.place.naver.com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전혀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소상공인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생활의 달인> 방송 /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