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안싸우면 다행이야 박준형 KCM 지리산 오지 산촌 자급자족 라이프 도전, 안다행 자연인 집 촬영지 보기

반응형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다행 박준형 KCM 지리산 오지 산촌 자급자족 라이프 도전, 자연인 집 촬영지 보기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35회

방송 리뷰

 

 

2021년 6월 14일 월요일 밤 9시 20분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에서는 엽록소 뿜뿜 17년 지기 자연무식자 박준형과 KCM의 지리산 신선놀음편이 방영됩니다. GOD 박준형과 KCM은 한적한 지리산 자락의 오지에서 산촌 자급자족 라이프에 도전합니다. 

 

 

어느 여름 산에서 발견된 책 한 권, 지리산 산에서도 깊은 곳에 자연인의 집이 있는 것 같네요. 산 모르는 박준형과 KCM은 자연인의 식물 도감을 이용 먹거리들을 찾아 나섭니다. 

 

 

▼ 많이 본 글 보기

안싸우면다행이야 안정환 최용수 허재 현주엽 황도섬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안싸우면다행이야 안정환 최용수 허재 현주엽 황도섬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다행 안정환 최용수 허재 현주엽 황도섬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최용수 허재 현주엽 황도 집들이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29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5월 3일 월요일 밤 9시 20

lulusreviews.tistory.com

#박준형 #GOD박준형 #KCM #17년지기형동생 #지리산 #곰출현주의 #산나물탐색 #자연의맛 

 

 

지리산 자락 어느 깊은 곳에 녹음이 짙어져 가고, 청량한 물 소리가 반가운 계절의 어느날 지리산 산속에 사는 자연인을 만나러 갑니다. 

 

 

17년 절친 박준형과 KCM이 머물 곳은 정말 아무것도 없는 곳에 덩그러니 집 한채가 있는데, 집도 그냥 나무 판자들을 이용해서 만든 곳 같아요. 곰 출현한다는 곳인데 곰이 집을 무너뜨리면 어떻게요 ㅠ.ㅠ 

 

바위가 춧대가 된 집으로 정말 이런 집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오늘 촬영장소가 가장 열악한 것 같아요. 박준형은 결벽증 전단계라고 하는데, 이 곳에서 어떻게 버틸지 기대가 되네요. 

 

물도 이렇게 받아서 써야 한다고 합니다.

 

박준형과 KCM은 자연인의 식물도감을 들고 자연인 집 근처에서 먹거리들을 찾아 나섭니다. 머위와 앵두 등 다양한 먹거리를 찾을 수 있네요. 

 

 

산나물 랩소디 중 자연인을 만났어요. 자연인은 식물도감없이도 산나물을 척척 뽑아내는데요. 

 

자연의 맛을 모르는 박준형은 조리하지 않은 산나물을 그냥 먹어 보고는 그 쓴맛에 놀라는데요. ㅎㅎㅎ 산나물 아무거나 먹으면 안되요!!! 

 

반면 산을 먹어치울 기세의 KCM은 산나물로 크게 쌈을 만들어 먹는 것을 보면 KCM은 뭐든 다 잘 하는 것 같아요. 오늘도 오른쪽 귀에 이어폰은 끼고 나왔네요. 이때 궁금한 것은 저기 전화가 되는 곳인지 ㅋㅋ 

 

 

KCM은 형 무서운 줄 모르고 올라간 텐션, 결국 폭발한 큰 형님 박준형은 KCM을 벼루게 되는데요. 이 둘의 산촌 생활 정말 기대가 됩니다. 

 

KCM과 박준형은 야외에서 커다란 가마솥에 요리를 하는 모습입니다. 

 

 

#안싸우면다행이야 #안싸우면다행이야다시보기 #안다행 #촬영장소 #촬영지 #위치 #방송에나온곳 #안싸우면다행이야다시보기 #안다행다시보기 #안싸우면다행이야촬영지 #안싸우면다행이야촬영장소 #다시보기 #재방송 #자급자족라이프  #자연인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

※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꾹 눌러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