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대구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중화 비빔밥 달인 이석길 대구 중국집 중식당 위치 어디?

반응형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중화 비빔밥 달인 이석길 대구 중국집 중식당 위치 어디? 

SBS <생활의 달인> 804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6월 28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생활의 달인> 방송에서는 은둔식달-중화 비빔밥 달인 편이 방영되며, 대구에서 중화비빔밥으로 유명한 식당이 소개되어 찾아보았어요. 

 


대구 북구의 한 골목길. 이곳엔 동네 주민들의 입맛을 평정한 중식의 진수가 있다. 강렬하고 자극적인 맛으로 잊지 못한 추억을 선사한다는 달인의 시그니처 메뉴는 중화 비빔밥! 매운맛을 좋아하는 한국인들을 홀딱 반하게 만든 달인의 중화 비빔밥의 비결! 다름 아닌 양념장?! 물 한 방울 사용하지 않고 오직 해물과 돼지고기, 그리고 채수를 볶아 만든다는 달인의 비법 양념장. 하나하나 불맛을 입힌 재료와 양념장이 어우러지는 게 그야말로 진미 중에 진미다. 이처럼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중화 비빔밥을 만들기 위해 달인은 오랜 세월을 바쳐야 했다는데. 달인의 인생이 담겨 있는 중화 비빔밥을 <생활의 달인>에서 공개한다.

 

이 글 아래에서 <생활의 달인>에 나온 식당(장소)의 상호와 위치, 전화번호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활의 달인> 재방송은 S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 많이 본 글

생활의달인 불백 김밥, 고사리 김밥 달인 서분금 배석민 달인 김밥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생활의달인 불백 김밥, 고사리 김밥 달인 서분금 배석민 달인 김밥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생활의달인 불백 김밥, 고사리 김밥 달인 서분금 배석민 달인 김밥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SBS <생활의 달인> 803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6월 21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생활의

lulusreviews.tistory.com

#은둔식달중화비빔밥달인 #중화비빔밥달인 #대구중화비빔밥달인 #이석길달인 #전주평양냉면달인 #손익현달인 #전주맛집 #생존최강달인 #강은미 #김경국 #이백승협 #캠핑장 #캠프 #생존캠핑 #산격동 #대구맛집 #산격동맛집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 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또는 방문 전 해당 업체의 공식 채널(블로그,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이름 · 상호 

푸둥

푸둥반점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중화 비빔밥 달인 중국집)

 

「 주소 · 위치 · 어디 

대구 북구 산격로6길 29-3

 

「 메뉴 가격 정보 보기 

짜장면 5,000원

짬뽕 6,000원

탕수육 + 짜장면 14,000원

중화비빔밥 7,5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53-958-6633

 

 

#생활의달인 #생활의달인맛집 #달인맛집 #달인맛집어디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달인출연 #생활의달인장소 #달인식당 #생활의달인다시보기 #달인가게 #어디예요 #생활의달인에나온곳 #달인출연자 #달인이름 #필감산 #은둔식달

 

 

☞ 생활의달인 맛집 지도 보기 >>> naver.me/FU3QfJc6

 

‘생활의달인 맛집 지도’ by Lucy

SBS 생활의달인 맛집 지도

m.place.naver.com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전혀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소상공인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생활의 달인> 방송 /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