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강원도

당신의일상을밝히는가 동해 도째기골 스카이밸리 스카이워크, 하늘자전거, 미끄럼틀 타는 곳 촬영지 테마공원 장소 연락처 위치 어디?

반응형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동해 도째기골 스카이밸리 스카이워크, 하늘자전거, 미끄럼틀 타는 곳 촬영지 테마공원 장소 연락처 위치 어디? 

SBS Medianet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115회 

방송 프리뷰 & 리뷰

 

 

2021년 7월 12일 오전 11시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방송에서는 최근에 오픈한 강원도 동해 테마파크가 소개됩니다. 이 곳에서는 동해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스카이워크와 하늘자전거가 있으며, 거대한 미끄럼틀도 탈 수 있답니다. 

 

 

이 글 아래에서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어요. 

 

 

▼ 많이 본 글 보기 

백반기행 동해 물회 & 모듬회, 곰칫국, 물갈비 (쪽갈비) 맛집 노포 식당 연락처 위치 어디? 식객 허영만 길해연 전통 묵호항

 

백반기행 동해 물회 & 모듬회, 곰칫국, 물갈비 (쪽갈비) 맛집 노포 식당 연락처 위치 어디? 식객

백반기행 동해 물회 & 모듬회, 곰칫국, 물갈비 (쪽갈비) 맛집 노포 식당 연락처 위치 어디? 식객 허영만 길해연 전통 묵호항 백반기행 여름엔 동해다 동해바다 밥상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

lulusreviews.tistory.com

#동해 #스카이워크 #하늘자전거 #동해여행 #동해가볼만한곳 #동해방송에나온곳 

 

강원도가면 꼭 먹어야 하는 강원도 향토 음식으로는 묵밥과 도토리묵전 등의 음식이 소개됩니다.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블로그 등)을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상호 · 이름 · Name

동해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동해 테마공원 하늘공원 스카이워크)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 Address

강원 동해시 묵호진동 2-121

 

 

기획 의도

월/화/수 한 주의 시작이 달라집니다.생활을 밝히는 정보, 라이프를 빛낼 꿀팁, 우리 집 식탁을 바꿀 핫한 요리까지, 바쁜 일상에 지친 당신에게 찾아올 눈으로 보는 매거진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당신의일상을밝히는가 #당일밝 #박은혜 #정가은 #박군 #박준우 #트로트가수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방송시간 #위치 #스타일데이 리빙데이 #푸드데이 #맛집 #한영 #상해기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방송 TV 연예인 맛집 인싸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전혀 관련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출처: SBS Medianet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