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경기도

편스토랑 한다감 남양주 3층 신혼집 최초 공개, 인테리어 보기

반응형

편스토랑 한다감 남양주 3층 신혼집 최초 공개, 인테리어 보기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47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위치 정보

 

 

2020년 9월 18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에서는 열 다섯 번째 주제 '감자'를 주제로 신 메뉴 개발을 위해 맛집 탐방 또는 메뉴 개발하는 모습이 공개됩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한다감의 경기도 남양주의 신혼집이 공개됩니다. 

 

 

한다감의 부엌이예요.

 

 

높은 층고의 거실

 

 

정원

 

 

다채로운 식기들

 

 

냉장고

 

 

한다감의 집에는 한실이 있는데요. 시어머니가 자게장을 선물로 주어서 한실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호텔 분위기 나는 안방입니다. 서양식 팬도 천장에 달려있네요. 

 

 

침실에 있는 램프가 참 예쁜 것 같아요.

 

 

이층에 있는 거실의 모습으로, 이 곳에서는 한강 뷰가 보이는 곳이라고 해요. 한다감의 집에 영화보는 거실에 있는 테이블이 너무 예쁘네요. 

 

 

신랑의 옷방입니다. 옷은 모두 옷장안에 들어가 있고, 옷을 드레스북으로 정리되어 있어요. 분홍색은 반팔, 파랑색은 긴팔로 표시해둔 것이라고 합니다. 


많이 본 글 ▼

편스토랑 함연지 신혼집 한강 뷰 아파트 공개, 인테리어 보기

 

편스토랑 함연지 신혼집 한강 뷰 아파트 공개, 인테리어 보기

편스토랑 함연지 신혼집 공개, 인테리어 보기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47회 방송 리뷰 2020년 9월 18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에서는 열 다섯 번째 주제 '감자'를 주제로 신 메뉴 개발을 위해 맛집

lulusreviews.tistory.com


#편스토랑 #편스토랑맛집 #편스토랑촬영지 #편스토랑미리보기 #편스토랑방송다시보기 #편스토랑TV다시보기 #편셰프 #Startstoprecipe #funstaurant #leeyoungja #leekyungkyu #편스토랑에나온식당 #촬영지 #촬영장소 #어디예요 #위치어디 #이경규 #이영자 #오윤아 #한지혜 #이연복셰프 #한다감 #진성 #함연지 

 

 

드레스룸(옷방)에 있는 한다감의 가방들입니다. 다양한 색의 가방들이 가득, 정리가 참 잘 되어 있네요. 

 

 

한다감의 옷방입니다. 여기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옷이나 모든 물건은 수납장안에 있어서 깔끔합니다. 명품 매장이나 샵처럼 꾸며두었네요. 옷방 가운데 있는 것은 어머니가 쓰시던 것은 물려주신 것이라고 합니다. 

 

 

3층 다락방은 손님방(게스트룸)으로 사용하고, 한다감이 대본 연습할 때도 사용하기도 한답니다. 

 

 

남다른 클래스의 한다감이네 랜선 집들이 끝!

 

한다감 집들이는 2층에 있는 테라스에서 하기로 합니다. 테이블 세팅도 제대로 했네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쓴 글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 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KBS2 편스토랑 방송

 

이 블로그 인기 글 보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