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미용 천연팩

내몸사용설명서 들깨 팩 만드는 법

반응형

내몸 들깨 팩 만드는 법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321회

방송 리뷰

 

 

2020년 9월 25일 금요일 저녁 7시 <내몸 사용설명서> 방송에서는 "가을만 되면 나를 습격하는 탈모 & 피부 건조" 편이 방영됩니다. 가을철 가려움증에 고통받는 내 몸 사용 설명서, 피부 속 수분을 채우기 위한 솔루션이 공개됩니다. 

 

정은주씨는 피부 관리를 위해 피부에 맞는 천연팩을 만들어 한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된 것은 들깨 팩이예요. 

 

 

<내 몸 사용 설명서>에 나온 음식을 만들기 위한 재료와 조리과정은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많이 본 글 ▼

내몸사용설명서 레몬 수분 잠금 팩 만드는 법과 사용방법 / 피부 수분 관리 천연팩 만들기

 

내몸사용설명서 레몬 수분 잠금 팩 만드는 법과 사용방법 / 피부 수분 관리 천연팩 만들기

내몸 레몬 수분 잠금 팩 만드는 법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321회 방송 리뷰 & 재료와 만드는 법 2020년 9월 25일 금요일 저녁 7시 <내몸 사용설명서> 방송에서는 "가을만 되면 나를 습격하는 ��

lulusreviews.tistory.com


#내몸사용설명서 #내몸 #내몸비법 #내몸사용설명서레시피 #내몸레시피 #대국민건강매뉴얼 #건강레시피 #혈액관리 #혈액형별질병 #다이어트 #식이요법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레시피 #건강TV #건강방송 #가을탈모 #가을피부건조 #가려움증 #주분잠금팩 #수분관리 

 

 

들깨 팩 재료 보기

들깻가루 1큰술

밀가루 1큰술

꿀 1큰술

달걀 노른자

 

 

※ 계랑기준

1T(큰술) = 테이블스푼 = 15ml = 15cc

1t(작은술) = 티스푼 = 5ml = 5cc

1cup(컵) = 200ml = 200cc

 

 

 

들깨 팩 만드는 법 / 레시피

 

 

1

그릇에 들깻가루, 밀가루, 꿀을 1:1:1의 비율로 놓은 후, 달걀노른자를 넣고 꿀로 점도를 맞춥니다. 

 

 

 

 

2

붓을 이용해서 얼굴에 바른 후 10~15분 후 미온수로 씻어내고, 세정세를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이예요.

※ 수정해야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방송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