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서울

편스토랑 돼지국밥 두부부추 수육 삼합 맛집 촬영장소 식당 위치 어디? 부산식&밀양식돼지국밥 돼지고기수육 이경규 이윤석 도경완

반응형

편스토랑 돼지국밥, 돼지고기수육 삼합 맛집 촬영장소 식당 위치 어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53회

방송 리뷰 

 

 

2020년 10월 30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에서는 17번째 주제 '라면', 전국 편의점에 출시할 한국인의 소울푸드 라면으로 마음을 위로하는 한 끼를 만들기 위한 편셰프들의 신메뉴 연구 모습이 공개됩니다. 

 

돼지 육수로 라면을 개발해보고 싶다는 이경규 대표, 매출보다 식비가 많은 미생식품 직원들이 엄선한 돼지 찐맛집 TOP3맛집이 공개됩니다. 이윤석이 서울에서 돼지국밥을 잘하는 곳으로 안내를 합니다. 

 

 

부산식 돼지국밥과 밀양식 돼지국밥의 가장 큰 차이는 육수에 있다고 합니다. 진~한 돼지 육수로 만든 국밥과 두부x부추x수육 삼합이 있는 맛집을 찾아가 돼지육수 맛을 보기로 합니다. 

 

<편스토랑>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상호)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많이 본 글 

맛있는녀석들 맛녀 맑은 돼지곰탕 200그릇 한 정 식당 위치 어디?

 

맛있는녀석들 맛녀 맑은 돼지곰탕 200그릇 한 정 식당 위치 어디?

맛녀 맑은 돼지곰탕 200그릇 한 정 식당 위치 어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297회 방송 리뷰 & 맛녀 맛집 식당 정보 2020년 10월 30일 금요일 저녁 8시 <맛있는 녀석들>방송에서는 "한정 메뉴 특

lulusreviews.tistory.com


#편스토랑 #편스토랑맛집 #편스토랑촬영지 #편스토랑미리보기 #편스토랑방송다시보기 #편스토랑TV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재방송 #하이라이트 #편셰프 #Startstoprecipe #funstaurant #leeyoungja #leekyungkyu #편스토랑에나온식당 #촬영지 #촬영장소 #어디예요 #위치어디 #이경규 #류수영 # #편스토랑라면 #이경규돼지국밥 #이경규국밥 #이경구두부부추수육삼합 #부산식돼지국밥 #밀양식돼지국밥 

 

두부와 부추, 수육 삼합이라는 음식이 너무 궁금해서 미리 찾아보았어요. 세상 처음 보는 수육 데코레이션과 두부와 부추를 올려 먹는 돼지수육은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이윤석이 돼지국밥 맛집으로 추천한 식당 외관과 내부의 모습입니다. 사장님은 부산 출신이라고 합니다. 

 

밀양식 돼지국밥

 

맑은 국물 위로 다섯가지 고기가 올라간 부산식 돼지국밥입니다. 고급스럽게 플레이팅 된 돼지국밥들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이 식당의 특징 중 하나는 간을 명란젓으로 한다고 합니다. 

 

 

 

아래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송에 나온 곳을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해당 업체의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엄용백돼지국밥 종각점

 

「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3길 20

지번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 194-28

 

「 메뉴 가격 

부산식 돼지국밥 8,500원

부산식 극상돼지국밥 10,000원

밀양식 극상돼지국밥 10,000원

돼지수육 29,000원

오소리감투 추가 7,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2-722-8092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쓴 글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KBS2 편스토랑 방송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