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축 인테리어

나혼자산다 한혜진 새 하우스 공개, 뉴 달심하우스 인테리어 보기

반응형

MBC <나 혼자 산다> 358회

나혼산 한혜진 달심하우스 공개, 인테리어 보기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8월 14일 금요일 11시 10분 방송에서는 사만다 한혜진의 새로운 집이 공개됩니다. 4년 2개월 만에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갔고, 새하얀 집이 공개되었어요. 한혜진은 이사가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이 "운동방"이예요. 커다란 방 한 곳은 운동 기구로만 세팅을 해두었고, 시간 날때마다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

미우새 브라이언 집 인테리어 보기 - 미운우리새끼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미우새 브라이언 집 인테리어 보기 - 미운우리새끼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SBS <미운 우리 새끼> 201회 미우새 브라이언 집 인테리어 보기 - 방송 리뷰 - 2020년 8월 2일 일요일 방송에서는 미운 우리 새끼 김희철과 지상렬, 신동이 찐깔끔 브라이언의 집에 찾아갑니다. 미��

lulusreviews.tistory.com


 

#나혼자산다 #나혼산 #촬영지 #촬영장소 #나혼자산다방송다시보기 #나혼산미리보기 #나혼자산다장소 #나혼자산다나온곳 

#나혼자산다에나온장소 #위치어디 #박나래 #성훈 #헨리 #이시언 #손담비 #기안85 #장도연 #livealone #parknarae #henrylau #sunghoon #leesieon #Jangdoyeon #sondanbi #kian84 

 

 

현관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곳은 이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예요. 전체적으로 새하얀 콘셉트입니다. 

 

 

현관을 지나 오른쪽으로 가면 보이는 대리석 바닥의 넓은 거실, 거추장스러운 장식이나 인테리어 소품없이 소파와 투명한 테이블, 나무, 커튼으로만 간단하게 인테리어를 해두었네요.

 

 

거실 커튼은 자동 커튼이예요. 

 

 

그리고 한혜진이 가장 신경쓴 운동방, 왠만한 운동 기구는 다 있는 것 같아요.

 

 

사만다 한혜진이 넓고 고급 스러운 주방입니다. 역시 여기도 식탁 의자들을 다른 것들로 구성을 했네요. 

 

한혜진의 집에서 포인트는 조명이예요. 매우 화려한 조명들로 포인트를 주었고, 오렌지색을 이용해서 더욱 아늑한 느낌을 연출했어요.

 

 

한혜진의 침실입니다. 커다란 창이 있는 안방은 북유럽 감성이 돋보이네요. 하얀색 침구류는 호텔 객실 분위기가 나는 것 같군요. 

 

 

한혜진의 안방 앞에 작은 공간에는 허브와 과일 등을 키우고 있어요. 분위기도 내고, 건강한 식재료도 구할 수 있죠. 한혜찐은 블루베리가 다 사라져서 놀라는데, 새들이 다 먹었죠 ㅎㅎ 

 

 

2층에 있는 욕실겸 화장실이예요. 여기도 온통 하얀색이네요. 

 

 

아직까지도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것은 철저한 자기 관리인 것 같아요. 

 

 

 

 

 

※ 이 글은 예고/본방송을 보고 궁금한 것을 찾아 정리한 개인 리뷰이며,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없으며, 댓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다면 편히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비공개(승인대기 상태)로 작성됩니다. 

 

※ 이미지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