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맛집 장소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이탈리아 파브리 미슐랭 레스토랑 위치 어디?

반응형

한국은 처음이지? 이탈리아 파브리 미슐랭 레스토랑 위치 어디? 

MBC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167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19년 11월 26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에서는 이탈리아에서 온 파브리 셰프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파브리는 이탈리아에서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오너 셰프로 일하고 있으며, 한식을 배우기 위해 한국에 찾아왔어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에 나온 장소의 상호와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 많이 본 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그레엄 넬슨 점심 식사 한옥 한정식 코스 요리 식당 위치 어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그레엄 넬슨 점심 식사 한옥 한정식 코스 요리 식당 위치 어디?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그레엄 넬슨 외교관들의 점심 식사 고궁 분위기 나는 한옥 한정식 코스 요리 식당 위치 어디? MBC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166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19년 11

lulusreviews.tistory.com

#엠비씨 #에브리원 #어서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한국은처음이지 #촬영지 #촬영장소 #위치어디 #어디예요 #외국인추천여행지 #외국인이가기좋은곳 #외국인맛집 #tv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한국은처음이지다시보기 #Kfood #koreanfood #방송에나온곳 #파브리셰프 #파브리셰프미슐랭레스토랑 #이탈리아미슐랭레스토랑

 

자가격리 중일 때 파브리는 버섯탕과 청양고추밥을 만들어 먹는 한식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어요. 

 

파브리가 한식을 배우러 간 곳은 백종원 선생님이 계신 요리 연구소예요. 

 

다음은 이탈리아 셰프 파브리가 근무했던 이탈리아 미슐랭 레스토랑위 이름과 위치, 연락처 정보입니다.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이름 · 상호 

Al Porticciolo 84

(한국은 처음이지 파브리 미슐랭 레스토랑)

 

「 주소 · 위치 · 어디 

Via Fausto Valsecchi, 5, 23900 Lecco LC, Italy

 

「 ☎ 연락처 · 전화번호 」

+390341498103

 

「 알고 가면 좋아요! 」

이탈리아 미슐랭 홈페이지 www.porticciolo84.it/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수정해야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