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맛집 장소/아프리카

세계테마기행 아프리카 모로코 여행 장소 - 카사블랑카, 하산 2세 모스크, 아이트벤하두, 카스바, 사하라 사막, 레그지라 해변 위치 어디?

반응형

▶아프리카 모로코 여행 장소 - 카사블랑카, 하산 2세 모스크, 아이트벤하두, 카스바, 사하라 사막, 레그지라 해변 위치 어디?  

EBS <세계테마기행>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12월 3일 목요일 저녁 8시 50분 EBS1 방송에서는 <스페셜 - 집이 있는 풍경> 사막의 붉은 성, 모로코 편이 방영됩니다. 

 

아프리카 대륙에 속하면서도 유럽의 색을 띠는, 환상의 나라 모로코(Morocco)! 아프리카 북서부의 중심이자 낭만의 항구 도시로 유명한 카사블랑카(Casablanca)에서 여행을 시작한다. 대서양과 맞닿은 해안, 옅은 안개 속에 가려진 신비의 사원 하산 2세 모스크(Hassan II Mosque)를 방문한다. 첨탑까지의 높이가 무려 200m나 되는 거대하고 웅장한 모스크를 구경해본다.

 

하산 2세 모스크(Hassan II Mosque)

「 상호 · 이름 

하산 2세 모스크 

مسجد الحسن الثاني

 

 주소 · 위치 · 어디 

Boulevard de la Corniche, Casablanca 20000 모로코

شارع الكورنيش، الدار البيضاء 20000

 

「 ☎ 연락처 · 전화번호 

+212522482886

 

홈페이지

www.fmh2.ma/

 

 

 많이 본 글 

한국기행 산골밥상 고성 절집 보경스님 산중 암자 약재 약나무조청 인절미 옻간장 밀쌈장 산중밥상 갈모정사 촬영지 위치 어디?

 

한국기행 산골밥상 고성 절집 보경스님 산중 암자 약재 약나무조청 인절미 옻간장 밀쌈장 산중

한국기행 산골밥상 고성 절집 보경스님 산중 암자 약재 약나무조청 인절미 옻간장 밀쌈장 산중밥상 갈모정사 EBS <한국기행> 571편 방송 프리뷰 & 리뷰 2020년 11월 30일 월요일 부터 12월 4

lulusreviews.tistory.com

#세계테마기행 #해외여행 #외국여행 #촬영지 #촬영장소 #위치어디 #재방송 #하이라이트 #방송시간 #세계테마기행나온곳 #집이있는풍경 #아프리카여행 #모로코여행 

 

 

다음으로 향한 곳은 도시 전체가 방어벽으로 둘러싸인 요새 도시 아이트벤하두(Aït Benhaddou). 붉은빛 진흙으로 지어진 아이트벤하두로 들어서면, 외부 침략에 대비한 성채 가옥 카스바(Kasbah)를 마주한다. 네 개의 탑을 가진 사각형 모양의 집, 카스바. 이곳에서 오랫동안 살아온 베르베르족 가족의 집을 방문해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가져본다.

 

「 상호 · 이름 

아이트벤하두(Aït Benhaddou)

Ksar Ait Ben Haddou‌ 
قصر أيت بن حدو

 

「 ☎ 연락처 · 전화번호 

홈페이지

www.kasbah-ait-ben-haddou.com/

 

전화번호 

+212627286740

 

 

  만반의 준비를 하고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사하라 사막(Sahara Desert)으로 향한다. 무려 그 면적이 약 860만㎢에 달한다는데. 붉은 모래가 흩날리는 사하라 사막의 환상적인 풍경에 빠져본다.

 

 

  다음으로 발길을 돌린 곳은 모로코의 남서부에 위치한 레그지라 해변(Legzira Beach). 레그지라 해변은 고운 백사장으로도 유명하지만, 더 유명한 것이 있었으니 바로 대자연의 걸작이라 불리는 거대한 바다 아치다. 오랜 세월 퇴적과 파도의 침식으로 형성된 바다 아치를 감상하고, 절벽 아래 자리한 한 청년의 소중한 보금자리를 들여다본다.

 

「 상호 · 이름 

레그지라 해변(Legzira Beach)

 

 주소 · 위치 · 어디 

Legzira, 모로코

 

「 ☎ 연락처 · 전화번호 

+212635496084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