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경상북도

한국기행 그대만이 내 세상 김희증 오세희, 하동 펜션 예약 전화 연락처 촬영장소 민박집 위치 어디?

반응형

그대만이 내 세상 김희증 오세희, 하동 펜션 예약 전화 연락처 촬영장소  민박집 위치 어디?  

EBS <한국기행> 577회

방송 프리뷰 & 리뷰

 

 

2021년 1월 일 밤 9시 30분 방송에서는 <577편. 님과 함께>편이 방영된다. 

자연과 사람이 어우러져 사는 고장, 경상남도 하동군특히 꽃이 만발해서 화개면으로 불리는 이곳에는 꽃을 닮은 부부 김희증 · 오세희 씨가 산다결혼한 지 40년째 신혼이라는 부부. 그 비결은 뭘까?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많이 본 글 

한국기행 행복동 1번지 장용동 백춘희, 강원 홍천 산둔 마을 숲속 산장 전화 예약 펜션 숙소 위치 어디?

 

한국기행 행복동 1번지 장용동 백춘희, 강원 홍천 산둔 마을 숲속 산장 전화 예약 펜션 숙소 위치

행복동 1번지 장용동 백춘희, 강원 홍천 산둔 마을 숲속 산장 펜션 숙소 위치 어디?  EBS <한국기행> 577회 방송 프리뷰 & 리뷰 2021년 1월 4일 밤 9시 30분 방송에서는 편이 방영되며, 홍천에 사는 부

lulusreviews.tistory.com

#한국기행 #박앤박미디어 #koreatrip #wheretogo #koreatour #travel #hotplace #한국기행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하이라이트 #미리보기 #TV다시보기 #한국기행방송시간 #한국기행촬영지 #촬영장소 #위치 #여행 #맛집 #한국여행 #한국투어 #님과함께 

 

결혼 후 서울에서 살아오던 부부는 세 남매를 잘 키워놓고 6년 전 아내의 고향인 하동으로 귀농했다힘든 서울 생활에 다툼도 잦았지만, 귀농 후에는 달라졌다마음을 바꿨을 뿐인데, 인생이 달라졌다는 부부지금은 신혼부부보다 신혼부부처럼 산다고 말한다.

부부는 서로의 다름을 받아들이고 개별 공간을 쓴다다양한 자격증을 준비하는 아내의 공간과 명상을 즐기는 남편의 공간각각 방을 분리해 각자의 생활을 하고 오작교나 다름없는 거실에서 만나 알콩달콩 부부만의 시간을 보낸다.

 

아낌없이 사랑하고 싶은 그대가 있어 감사한 마음이라는 부부만의 다정한 세상을 만나본다.

 

아래 장소의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화개골펜션

(한국기행 하동 민박 펜션)

 

「 주소 · 위치 · 어디 

경남 하동군 화개면 침점1길 5

 

「 펜션 객실 이용 가격 

2인 1실 기준 80,000원 ~ 

*객실 종류와 시즌에 따라 가격 상이

 

「 ☎ 연락처 · 전화번호 

예약 문의 전화 010-6570-8255

 

「 홈페이지 · 블로그 · 인스타그램 

blog.naver.com/pension8255

 

<한국기행>은 <한국기행>은 전국 방방곡곡의 비경과 그 곳에 사는 사람들의 삶을 담은 이야기를 전해주는 프로그램이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밤 9시 30분에 본방송을 EBS1에서 시청할 수 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이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EBS 한국기행 방송 / 홈페이지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