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축 인테리어

나의판타집 KCM 마당 낚시, 초롱 보미 한지붕 두 판타집 드림하우스

반응형

나의판타집 KCM 마당 낚시, 초롱 보미 한지붕 두 판타집 드림하우스 

SBS <나의 판타집> 1회 첫방송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1년 1월 6일 수요일 밤 9시 <나의 판타집> 방송에서는 스타들이 평소 로망으로 꿈꾸던 판타지의 집에서 직접 살아보는 국내 최초 거구감 체크 리얼리티 방송이 시작됩니다. 

 

KCM은 잠옷입고 마당에서 바로 <낚시>시작할 수 있는 그런 집에서 살아보기로 합니다. 

 

집에서 보이는 바다와 산, 환상적인 VIEW는 기본입니다. 

 

 

 많이 본 글 

나의판타집 이승윤 아이언맨 하우스 건축 비용 30억 (12년 전)

 

나의판타집 이승윤 아이언맨 하우스 건축 비용 30억 (12년 전)

SBS <나의 판타집> 2회 이승윤 아이언맨 하우스 건축 비용 30억 (12년 전)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8월 25일 화요일 밤 8시 55분 <나의 판타집> 방송에서는 이승윤 가족의 로망하우스,

lulusreviews.tistory.com

#나의판타집 #eatplaylive #나의판타집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하이라이트 #나의판타집나온집 #박미선 #조세호 #류수영 #유현준 #건축사무소 #KCM판타집 #초롱판타집 #보미판타집 #촬영장소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방송에나온집 

 

 

집순이 초롱과 자연인 보미의 한지붕 두가족, 따로 살지만 같이의 로망이 담긴 집이 공개됩니다. 초롱이는 친구들을 불러 노는 것을 좋아해서 넒은 공간이었으면 한다고 특히 다이닝테이블이 넓었으면 좋다고 합니다. 또한 운동을 할 수 있는 운동공간과 테라스와 같은 공간도 있었으면 좋다고 해요. 

 

보미는 건강을 생각해서 황토집, 환기가 잘 되는 큰 창이 있는 집이었으면 좋겠고, 창 너머로는 산이 보였으면 좋다고 합니다. 집 바로 앞에서 땅 흙을 밟을 수 있는 마당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비다.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나의 판타집> 기획의도는 현재의 내가, 미래에 꿈꾸던 파타지의 집을, 오늘 만난다면, "주52시간 근무제도의 정착, 그리고 전 세계를 덮친 코로나19까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집 안에서 삶의 만족도를 고민하는 한국인들"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그림 같은 집을 짓고 가만히 생각해보면 누구나의 마음속엔 집에 대한 판타지 하나쯤은 품고 있기 마련, 하지만, 막상 꿈꾸던 집에 살아보고 리얼리티 관찰 프로그램입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불펌 및 무단도용을 방지하기 위해 사진에 워터마크를 이용한 점 참고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나의 판타집> 방송 / 홈페이지 / 지도앱 업체 포토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