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관찰카메라24 부산 저탄고지 패스트푸드 다이어트 햄버거 피자 키토제닉 식당 레스토랑 연락처 촬영지 위치 어디 - 먹방 여행 키토 음식

반응형

관찰카메라24 부산 저탄고지 패스트푸드 다이어트 햄버거 피자 키토제닉 식당 레스토랑 연락처 촬영지 위치 어디? 

채널A <관찰 카메라24> 171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1년 1월 6일 수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에서는 요즘 한 핫 다이어트 식단으로 저탄고지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식당들이 소개된다. 최근 다이어터 사이에서 떠오르는 핫한 식단이 있다. 탄수화물은 줄이고 지방은 높여 체질 개선을 돕는 ‘저탄고지’ 식단!

 

먼저, 패스트푸드를 저탄고지식으로 재탄생 시킨 부산의 한 레스토랑. 이곳에서는 의사가 직접 영양 성분표를 만들어 개발했다는 햄버거에 피자를 만날 수 있다.

 

 

두 번째 식당은 럭셔리하게 즐기는 저탄고지식이다. 쌀밥은 전혀 넣지 않은 볶음밥과 밀가루를 쓰지 않은 스파게티까지 있어서 식당에는 다이어트를 선언한 손님들이 줄을 잇는다.

 

마지막으로 다이어트할 때 금기시한다는 빵, 그중에서도 케이크가 저탄고지로 탄생한 현장을 관찰카메라에서 소개한다.

 

<관찰카메라24>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관찰 카메라 24> 재방송은 채널A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로 볼 수 있어요. 

 

 

▼ 관찰카메라24 많이 본 글

관찰카메라24 부산 돌판 모둠구이 철판요리 고수 구들장 화덕 식당 위치 어디? 큰 돌판 화덕

 

관찰카메라24 부산 돌판 모둠구이 철판요리 고수 구들장 화덕 식당 위치 어디? 큰 돌판 화덕

관찰카메라24 부산 돌판 모둠구이 철판요리 고수 구들장 화덕 식당 위치 어디? 큰 돌판 화덕 채널A <관찰 카메라24> 170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12월 30일 수요일 저녁 8시 40

lulusreviews.tistory.com

#관찰카메라24 #관찰카메라24촬영지 #관찰카메라24다시보기 #방송시간 #재방송 #하이라이트 #방송다시보기 #TV다시보기 #촬영장소 #관찰카메라24촬영장소 #어디예요 #위치어디 #관찰카메라나온곳 #관찰의눈 #먹방여행 #스토리잡스 #저탄고지레스토랑 #키토제닉다이어트 #키토제닉레스토랑 #키토다이어트 #저탄고지식당 #저탄고지패스트푸드 #저탄고지스파게티 #저탄고지볶음밥 #키토햄버거 #키토피자 #다이어트햄버거 #다이어트피자 #의사가운영하는식당 #의사의키토음식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키토키친

(관찰카메라24 부산 다이어트 햄버거 피자 저탄고지 다이어트)

 

「 주소 · 위치 · 어디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65-4 2층

* 서면역 7번 출구

 

「 키토 저탄고지 음식 가격 

키토 김밥 8,000원

키토 샌드위치 8,000원

키토 타코 9,000원

키토 피자 21,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507-1493-0707

 

「 홈페이지 · 블로그 · 인스타그램 

ketokitchen.co.kr/

 

「 알고 가면 좋아요! 

단체 가능, 포장 가능, 예약 가능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채널A <관찰카메라24> 방송 / 홈페이지 

 

 

▼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