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전라남도

나의판타집 KCM 낚시 캠핑 캠낚하우스 인테리어 전남 여수 장수리 마을 화양조발대교 판타집 위치 어디? / 집주인 누구?

반응형

나의판타집 KCM 전남 여수 장수리 마을 화양조발대교 근처 캠낚 판타집 위치 어디? 집주인 누구?

SBS <나의 판타집> 1회 첫방송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1년 1월 6일 수요일 밤 9시 <나의 판타집> 방송에서는 낚시 & 캠핑 매니아인 KCM의 판타집이 공개됩니다. KCM판타집으로 나온 곳의 위치(주소)를 찾았지만 개인이 사는 집일 수 있을 것 같아 주소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데뷔 17년 차 감성 발라더이자 예능 대세 KCM, 알고 보니 34년 차 낚시꾼?! 잠옷 바람으로 낚시와 캠핑을 즐길 ‘취미 끝판왕급 판타집’을 꿈꾸는데~<판타집 건축 사무소>를 발칵 뒤집어놓은 난도 ☆☆☆☆☆ 판타집, ‘캠핑&낚시 10초 컷! 하우스’를 찾아라!!

 


두근두근 판타집에서의 첫 아침~ 그.런.데 집이 작아도 너무 작다! 여기가 정말 판타집 맞아~?! 여기 살아본다고 말할까 조금 더 기다려 볼까♪ 모두를 의아하게 만든 KCM‘s 판타집, 이대로 괜찮은 걸까?!

 

독특한 음악 관련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집주인은 누구인지 궁금하네요.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나의판타집> 재방송은 S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많이 본 글 

나의판타집 KCM 저수지 낚시터 촬영장소 위치 어디? KCM 김포 집 저수지 민물 낚시터

 

나의판타집 KCM 저수지 낚시터 촬영장소 위치 어디? KCM 김포 집 저수지 민물 낚시터

나의판타집 KCM 저수지 낚시터 촬영장소 위치 어디? SBS <나의 판타집> 1회 첫방송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1년 1월 6일 수요일 밤 9시 <나의 판타집> 방송에서는 KCM의 판타집이 공개될 예

lulusreviews.tistory.com

#나의판타집 #eatplaylive #myfantagyhouse #dreamhouse #나의판타집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하이라이트 #나의판타집나온집 #박미선 #조세호 #류수영 #유현준 #건축사무소 #거주감체크리얼리티 #1400만의로망 #캠낚하우스 #판타집건축사무소 #KCM캠핑낚시하우스 #KCM판타집 #드림하우스 #바닷가 #캠낚10초컷 #화양조발대교 

 

휴식, 식사, TV시청, 취침 하나로 다 되는 리클라이너 소파 정말 좋은 것 같네요!

 

 

잠옷입고 밖으로 나오는 KCM, 판타집 외관과 입구의 모습이예요.

 

잠옷입고 나와서 바로 낚시할 수 있는 판타집 대 공개

 

네이버지도 위성사진으로 KCM 판타집을 보니 지도에서는 공사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KCM판타집이 있는 곳은 전남 여수 장수리마을이예요. 

 

KCM 판타집에서 보이는 저 대교는 화양조발대교입니다. 

 

집 마당에서 보이는 경치가 정말 멋지네요. 저도 이런 집에 살아보고 싶네요. 

 

마당을 따라가면 보이는 시원한 인공 폭포

 

 

구름다리 옆 작은 벤치 숨겨진 갯바위 정원, 이 곳에 앉아 보는 경치도 참 여유롭네요. 여기 가면 근심걱정없이 멍때리기 참 좋을 것 같아요. 

 

 

<나의 판타집> 기획의도는 현재의 내가, 미래에 꿈꾸던 파타지의 집을, 오늘 만난다면, "주52시간 근무제도의 정착, 그리고 전 세계를 덮친 코로나19까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집 안에서 삶의 만족도를 고민하는 한국인들"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그림 같은 집을 짓고 가만히 생각해보면 누구나의 마음속엔 집에 대한 판타지 하나쯤은 품고 있기 마련, 하지만, 막상 꿈꾸던 집에 살아보고 리얼리티 관찰 프로그램입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나의 판타집> 방송 / 홈페이지 / 지도앱 업체 포토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