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나는차였어 솔로차박 4인4색 카라반 캠핑카 소개 - 핸드메이드 트랜스포머 초소형카라반

반응형

나는차였어 솔로차박 4인4색 카라반 캠핑카 소개 

KBS Joy <나는 차였어 겨울이야기> 5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12월 31일 목요일 저녁 8시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 방송에서는 다양한 카라반들이 소개됩니다.

 

프레임부터 내부 공간까지 100% 핸드메이드

1년에 걸쳐 완성한 카라반 

 

 

있을 건 다~ 있는 '초소형 카라반'부터 온돌 난방까지 되는 코리안 갬성 'K-카라반' 등장

 

 

메이드 인 코리아 확장하면 주방과 침실이 뚝딱,

트랜스포머형 오프로드 카라반 

 

 

#나는차였어 #캠핑 #차박 #오지캠핑 #오지차박 #캠핑카 #카라반 #김숙 #라미란 #정혁 #캠퍼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재방송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겨울이야기 #감성캠핑 #차박가이드 #캠린이 #솔캠 #트레일러 #캠핑용품 #그리스안드레아스 #인도럭키 

 

<나는 차였어>는 수많은 캠퍼들이 목놓아 기다리고 캠핑의 꽃으로 주저 없이 손꼽히는 겨울과 함께 돌아온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 칼바람 속 자그마한 모닥불의 따스함과 가라앉은 밤공기에 담긴 고용함으로 느끼는 겨울 캠핑의 색다른 매력 속으로 초대합니다. 강추위 속 아늑함을 선사할 캠핑카는 물론, 겨울의 낭만과 힐링을 오롯이 느끼게 도와줄 각양각색의 동계 캠핑 장비와 꿀팁이 대방출됩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불펌 및 무단도용을 방지하기 위해 사진에 워터마크를 이용한 점 참고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KBS Joy <나는 차였어> 방송 / 홈페이지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