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강원도

아주각별한기행 순풍에 돛 달고 김승진, 양양 수산항 박성만 요트

반응형

김승진의 겨울바다 여행 순풍에 돛 달고 김승진, 양양 수산항 박성만 요트

EBS <아주 각별한 기행>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1년 1월 일 저녁 8시 <아주 각별한 기행> 방송에서는 "김승진의 겨울바다 여행" 편이 방영된다.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나라 대한민국, 비슷한 듯 다른 동해, 서해, 남해에는 저마다의 바다 이야기가 쉼 없이 파도치고 있다. 

국내 최초 무기항, 무원조로 요트 세계일주에 성공한 김승진 해양모험가에게 바다는 여전히 도전과 동경의 존재이며 미지의 세계다. 그를 따라 각별한 의미의 바다를 찾아 나섰다. 

 

항해에 필요한 준비는 어떤 게 있을까? 요트 첫 항해를 준비 중이라는 초심자를 만나러 양양 수산항으로 떠난다. 다양한 요트가 정박해 있는 마리나의 풍경이 펼쳐지는데!

 

「 상호 · 이름 

수산항

(아주 각별한 기행 수산항 출항지)

 

「 주소 · 위치 · 어디 

강원 양양군 손양면 수산길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던 박성만 씨는 직장 생활로 인한 스트레스를 늘 바다에서 풀며 요트의 매력에도 빠지게 됐다. 은퇴를 한 뒤 집을 팔아 요트를 구입하기에까지 이르렀다고. 평생 모은 돈을 요트에 바쳐 인생 제2막을 시작했지만, 현실은 그리 만만하지 않은 법이다. 첫 출항에 앞서 점검할 사항도 한두 가지가 아닌데! 김승진 선장이 요트를 점검하다 깜짝 놀란 이유는 무엇일까?

 

좌충우돌 준비를 끝내고 이제는 출항의 시간이다. 첫 항해인 만큼 긴장한 기색이 역력한 박성만 씨 앞에 그를 응원하러 깜짝 손님이 나타난다. 그들의 응원에 힘입어 돛을 펼치고 겨울 바다로 나아간 두 사람. 기쁨도 잠시, 바닷바람이 심상치 않다. 급기야 요란한 파도에 기울어지기 시작한 요트! 예상치 못한 강풍 속에서 긴장한 두 사람, 과연 첫 항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무사히 항구로 돌아올 수 있을까? 요트의 대가, 해양모험가 김승진 선장과 함께 설레는 요트 입문기를 따라가본다.

 

▼ 많이 본 글

바닷길선발대 울릉도 칡소 식당 위치 어디?

 

바닷길선발대 울릉도 칡소 식당 위치 어디?

바닷길 선발대 울릉도 칡소 식당 위치 어디? tvN <바닷길 선발대> 7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11월 29일 일요일 밤 10시 50분 <바닷길 선발대>방송에서는 포항에서 울릉도로 가는 항해

lulusreviews.tistory.com

#세상의모든기행 #아주각별한기행 #촬영지 #촬영장소 #위치어디 #방송에나온곳 #재방송 #하이라이트 #방송시간 #김승진 #해양모험가 #김승진의겨울바다여행 #수산항 #양양 #항구 #김승진 #박성만 #요트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EBS 아주 각별한 기행 방송 / 홈페이지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