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와일드 와일드 퀴즈 촬영장소 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발굽남 퀴즈 맞힌 자 먹고 못 맞힌자 굶는다 뻐꾸기 산장 공개

반응형

와일드 와일드 퀴즈 촬영장소 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발굽남 퀴즈 맞힌 자 먹고 못 맞힌자 굶는다 뻐꾸기 산장 공개

와와퀴 강원도 홍천 산골 촬영

MBN <와일드 와일드 퀴즈> 1회 첫방송

방송 리뷰 

 

2021년 2월 2일 화요일 밤 11시 <와일드 와일드 퀴즈> 첫 방송이 방영됩니다. 언택트 시대, 자발적 고립속에서 펼쳐지는 야생 생존 퀴즈 버라이어티, 퀴즈를 맞힌 자 먹고, 못 맞힌 자 굶어야 하는데요. 

 

답답한 도시를 벗어나 신선한 공기와 야생의 자유를 찾아 떠난 와일드~ 와일드~ 뻐꾸기 산장! 이곳, 산장에서는 뻐꾸기가 울면 퀴즈가 시작됩니다. 야생에서 펼쳐지는 본격 세대공감 퀴즈쇼~ 깊은 숲속 자발적 고립을 택한 스타 6인방은 퀴즈 정답을 통해 식재료를 얻게 되는데, 못 맞히면 공복을 즐기고, 맞히면 숲속 와일드 만찬을 즐길 수 있어요. 

 

 

#와일드와일드퀴즈 #와일드퀴즈 #와와퀴즈 #와일드퀴즈다시보기 #와일드퀴즈재방송 #방송다시보기 #TV다시보기 #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발굽남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재방송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방송시간 #위치 #강원도홍천 

 

 

와일드 와일드 퀴즈 (와와퀴)는 강원도 홍천의 산골짜기에서 촬영이되었어요. 

 

뻐꾸기가 울면 퀴즈를 풀어야 합니다. 이상하게 생긴 뻐꾸기예요 ㅋㅋ 다음은 와일드 와일드 퀴즈 출연자입니다. 

 

이수근

 

 

박세리 (완전 기대 기대)

 

 

이진호와 양세형 케미 완전 기대

 

 

이혜성

 

 

말굽남씨 (사진 일부러 그런거 아니예요 ㅠ.ㅠ )

 

 

와일드 와일드 퀴즈 산장 촬영지는 깊은 산속에 커다란 텐트를 치고 통나무로 테이블을 만든 곳이예요. 실제 산장이 있거나 그런거 같지 않아요. 말굽남씨가 산속에 사는데 집은 아니겠죠?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출처: MBN <와일드 와일드 퀴즈> 방송 / 홈페이지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