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프리뷰

한국인의밥상 김혜수 다리오, 살치살구이 낙지팥죽

반응형

한국인의 밥상 김혜수 다리오, 살치살구이 낙지팥죽 

KBS1 <한국인의 밥상> 495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1년 1월 21일 목요일 저녁 7시 40분 <한국인의 밥상> 방송에서는 <10주년 특별 기획 제3편 - 여러분, 고맙습니다> 편이 방영되며, 지난 10년, 한국인의 밥상을 지켜준 고마운 인영들 진정한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따뜻한 한 상으로 전하는 감사의 마음, 밥상 위로 오가는 정겨운 10년의 회포, 배우 김혜수와 다리오 셰프가 정성스러운 한 끼를 준비합니다. 

 

고마운 마음을 담아 김혜수가 차리는 따뜻한 한 상!

한국인의 밥상 10년을 빼곡하게 채운 건 밥상이 품은 희로애락의 순간들이었다. 그동안 찾았던 곳곳의 사람들, 음식에 담긴 아름다운 기억을 펼쳐보고 그들의 후일담을 들어본다. 반가운 손님을 초대한 자리에 음식이 빠질 수 없는 법! 기쁘게 찾아준 손님이자 밥상의 주인공들을 위해 김혜수가 따뜻한 한 상을 차린다.

 

제주 해녀들을 위해 만드는 보양식, 살치살 구이와 97세 배일엽 어르신을 생각하며 쑨 낙지 팥죽 등 그동안 다져온 요리 실력을 발휘하는 김혜수! 정성스러운 마음을 담은 한 끼는 이들의 고단했던 세월을 부드럽게 녹여준 따뜻한 위로가 된다. 특히 김혜수는 낙지 팥죽을 하나도 남김없이 비우는 것을 보고 음식을 귀히 여기는 어르신에게 예상치 못한 감동을 받았다고 합니다. 

 

 

 

▼ 한국인의 밥상 많이 본 글

한국인의밥상 최불암 김민자 김혜수, 강원도 지인의 한옥 집 촬영지 위치 어디?

 

한국인의밥상 최불암 김민자 김혜수, 강원도 지인의 한옥 집 촬영지 위치 어디? 멸치총각무묵은

최불암 김민자 김혜수, 강원도 지인의 집 식사 준비! 멸치총각무묵은지찜 들기름미역죽 수육 KBS1 <한국인의 밥상> 494회 방송 리뷰 2021년 1월 14일 목요일 저녁 7시 40분 <한국인의 밥상> 방송에서는

lulusreviews.tistory.com

#한국인의밥상 #한국인의밥상재방송 #하이라이트보기 #한국인의밥상장소 #한국인의밥상방송다시보기 한국인의밥상미리보기 #TV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한국인의밥상촬영지 #최불암 #촬영지 #촬영장소 #한국인의밥상에나온곳 #10주년특집 #김혜수 #다리오 

 

변함없이 맛있는 인생! 여러분, 고맙습니다

전국 각지와 세계 곳곳에서 살아가는 한국인의 먹거리와 이야기를 발굴하여 한국인이 사랑하는 맛과 정서를 고스란히 담아온 지난 10년! 바닷가에 살며 9남매를 키우느라 가난했던 살림에 제철 굴은 모두 내다 팔고 철 지난 굴을 삶아 자식들에게 먹여야 했던 어머니, 백년지객(百年之客) 사위에게 씨암탉을 잡아주는 대신 김치찌개를 정성껏 끓여 주던 장모의 이야기 등 소박한 한 끼에는 저마다의 애틋한 사연과 가족의 사랑이 깃들어 있었다.

 

지난 10년, 밥상은 누군가에겐 힘찬 응원가였고, 가슴 찡한 위로였다. 밥상으로 마음을 나누고 식구가 된 이들을 만나며 덩달아 마음의 위안을 얻었다는 최불암, 그리고 귀한 분들과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나누는 하루가 선물 같았다는 김혜수! 이 소중한 하루를 보내며, 앞으로도 ‘맛있는 인생’ 살아가시라고 밥상의 진정한 주인공들에게 작은 선물을 건넨다. 밥상 위로 따스한 감동과 웃음이 오가고 그렇게 또 하나의 추억이 쌓인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이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KBS 한국인의 밥상 방송 / 지도앱 업체 사진 / 홈페이지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