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펜션 숙소

맛남의광장 양평 펜션 숙소 촬영지 위치 어디

반응형

SBS <맛남의 광장> 38회

[양평 부추 편] 양평 펜션 숙소, 맛남Lab 촬영지 위치 어디 

방송 리뷰

 

2020년 8월 27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에서는 경기도 양평에서 '여름 부추와 콩나물' 편이 방영되며, 가수 선미가 신곡 홍보를 위해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오늘은 경기도 양평에서 부추로 특산물 연구요리를 하기로 합니다. 오늘은 봉고차를 타고 양평의 숙소로 향합니다. 농벤셔즈가 도착한 곳은 산 속 아래 위치한 넓은 펜션입니다. 

 

맛남의광장 양평 숙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양평의 여름 부추는 타 지역에 비해 연하고 향이 좋아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봄에 발생한 냉해 피해로 부추 값이 폭락했고, 장마로 수확조차 어려워졌다고 합니다. 수확시기를 놓친 키다리 부추를 활용한 쉬운 레시피를 공개하여 여름 부추 소비를 촉진시키고자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맛남의광장 통영 숙소 펜션 위치 연락처 홈페이지 가격 보기

 

맛남의광장 통영 숙소 펜션 위치 연락처 홈페이지 가격 보기

SBS <맛남의 광장> 37회 통영 숙소 펜션 위치 연락처 홈페이지 가격 보기 방송 리뷰 & 촬영장소 정보 알아보기 2020년 8월 20일 목요일 방송에서는 15번째 유랑지 '통영'이 소개되며 맛남이는 ��

lulusreviews.tistory.com


#맛남의광장 #맛남의광장TV다시보기 #deliciousrendezvous #replay #baekjongwon #kimheechul #kimdongjun #yangsehyung #백종원 #김희철 #양세형 #김동준 #유병재 #맛남의광장촬영지 #맛남의광장숙소 #맛남의광장나온곳 #특산물요리연구장소 #맛남의광장양평 #양평맛남이 #부추 #양평부추 #양평여름부추 #양평키다리부추 #선미 #부추요리 #부추요리만들기 #부추소비프로젝트 #맛남의광장숙소 #맛남의광장양평펜션 #맛남의광장양평촬영지 

 

무슨 연유에서인지 모르지만 자동차 PPL이 끝나고 뉴트로 감성 끝내주는 '봉고(Bongo)'가 맛남이카로 나왔어요. 오늘도 백종원쌤이 운전하고 양평의 숙소로 향합니다. 농벤져스와 선미가 만난 곳은 서울 만남의 광장 휴게소입니다. 

 

 

조용하고 푸르른 산 속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농벤져스와 선미가 양평에서 사용한 숙소는 독채로 된 복층 펜션으로, 천장에는 예쁜 샹들리에가 걸려있네요. 거실과 부엌이 넓어서 엠티나 워크샵 또는 가족여행으로 좋은 곳 같네요.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화이트하우스펜션 양평

 

「 주소 · 위치 · 어디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삼산길 94-15

지번주소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백안리 93

 

「 가격 

독채 70평 비수기 주중 500,000원

독채 70평 비수기 금요일 600,000원

 

객실 종류와 시즌에 따라 가격 달라질 수 있어요.

 

「 홈페이지 

http://www.whitehouseps.co.kr/

 

「 ☎ 연락처 · 전화번호 

예약 전화 010-7190-8526

 

 

※ 이 글은 예고/본방송을 보고 궁금한 것을 찾아 정리한 개인 리뷰이며,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이 없으며, 홍보성 글이 아닙니다. 또한 댓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니예요. 

※ 위 글에서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 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이미지 출처: SBS 맛남의광장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