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축 인테리어

나의판타집 박기웅 기승 소울풀하우스 이천 신둔면 판타집 위치 어디? 도자기 공예방 조정구 건축가 이천도자기예술마을

반응형

나의판타집 박기웅 소울풀하우스 판타집 미리 보기: 이천 신둔면 이촌도자기예술마을, 조정구 건축가 

박기웅 동거인 친동생 박기승 방송 최초 공개

SBS <나의 판타집> 5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1년 2월 3일 수요일 밤 9시 <나의 판타집> 방송에서는 "5화 집의 의미, 너의 의미" 편이 방영되며, 배우 박기웅과 이선빈이 나의 판타집을 찾기 위해 출연했어요. 박기웅의 판타집은 경기도 이천 신둔면에 위치한 단독주택이며, 이천 도자기예술마을에 있어요. 

 

'원조 조각미남' 박기웅, 사실 6년째 동거중? 그들이 꿈꾸는 판타집이 공개

악역 성공률 100%! 빌런을 맡아도 사랑 받는 연기파 배우 박기웅, 연기는 기본, 그림은 센스! 음악까지 즐기는 아티스트 “We Artist Baby~♬” 그런 그가 6년 동안 같이 살고 있는 동거인이 있다?! 도예가 취미인 동거인을 위해 ‘예술적 영감을 받을 수 있는’ 판타집을 꿈꾸는 기웅!

대한민국에 이런 곳이?! 없던 영감까지 불러일으킬 판타집의 정체와 “아직도 내가 좋아...?” 매력만점 눈웃음을 가진 기웅‘s 동거인 최초 공개! 그/리/고/ 다정하게 낮잠 자던 이들을 당황시킨 낯선 여인의 기습 방문까지...!

 

이천 소울풀하우스 건축정보

- 대지 면적: 659제곱미터 (199평)

- 연 면적: 331제곱미터 (101평)

- 위치: 이천도자기예술마을 

- 설계 및 시공기간 2016년 8월 ~ 2017년 11월 

- 특징: 2019 한국건축문화대상 본상 수상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나의판타집> 재방송은 S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나의 판타집 많이 본 글 

나의판타집 KCM 캠낚 10호컷 하우스 캠핑 낚시, 보미 초롱 따로또같이하우스 남양주 황토집 양옥 집주인 건축정보 건축비용 공개 예정 땅값 총정리

 

나의판타집 KCM 캠낚 10호컷 하우스 캠핑 낚시, 보미 초롱 따로또같이하우스 남양주 황토집 양옥

나의 판타집 KCM 캠낚 (캠핌x낚시) 10호컷 하우스 바닷가 집 - 전남 여수 나의 판타집 보미 초롱 따로 또 같이 하우스 - 경기 남양주 황토집 나의 판타집 집주인 건축정보 건축비용 공개 예정 땅값

lulusreviews.tistory.com

#나의판타집 #eatplaylive #myfantagyhouse #dreamhouse #나의판타집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하이라이트 #나의판타집나온집 #박미선 #조세호 #류수영 #유현준 #건축사무소 #거주감체크리얼리티 #집주인 #판타집생존기 #건축비용 #땅값 #건축정보 #누구집 #촬영장소 #위치 #집주인 #이천판타집 #이천도자기예술마을 #공방주택 

 

박기웅과 박기승이 살아볼 목재로 된 집의 외관과 입구의 모습입니다. 

 

ㄷ자 모양으로 된 독특한 집이예요. 

 

 

현관문을 열면 바로 2층으로 가는 계단입니다. 

 

2층에 올라가서 도착한 곳은 나무 소재도 한 가득인 집의 거실이 나타납니다. 

 

 

집에 있는 소품들이 도자기로 만든 그릇과 도자기, 그림 등으로 참 아름답네요. 

 

 

거실에서 창호지로 된 문을 열면 넓은 온실 테라스가 나타납니다. 창호지 문을 여니까 넓고 탁트인 거실이 되었어요. 박기웅의 판타집에서 가장 특별한 곳인 것 같은 온실이 소개됩니다. 온실에는 소파가 쿠션이 있어서 편히 쉬며 힐링할 수 있는 곳 같아요. 

 

 

다른 슬라이딩 문을 열니 침실이 나타났어요. 동생 박기승은 해가 예쁘게 든다며 집 구경을 계속 합니다. 이 집에는 오래된 고가구들이 있는데, 15년 된 장롱, 40년된 선반으로 집주인은 장롱에 맞춰서 침실의 설계했다고 합니다. 

 

 

집 주인은 도자기로 만든 그릇들이 가득, 박기웅과 기승이 사용할 수 있게 식기류를 내놓았어요. 

 

안방 옆에 위치한 채광 좋은 작은 방이 있고, 방에 사다리가 있어 다락방으로 갈 수 있어요. 다락 역시 꽤 넓고 책들이 가득 있네요. 

 

다락방에 있는 작은 문을 열면 거실과 통합니다. 

 

 

전체적으로 나무로 된 인테리어여서 정말 아늑한 분위기인 것 같아요. 

 

반대쪽에 다른 다락방 공간이 있어요. 다락에 올라가는 문은 다용도실에서 비밀의 사다리가 내려와 다락으로 올라갈 수 있어요. 

 

브라운관 텔레비전이 놓여 있는 안락한 다락 아지트였어요. 여긴 정말 비밀 공간인 것 같아요. 

 

 

발코니에서 내려다 본 정원과 다른 건물들의 지붕 모습입니다. 

 

 

다른 건물 1층에는 도자기 공방이 있어요. 수백개의 공예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마지막 방은 박기웅이 원하던 음악방이 있어요. 탁트인 정원뷰까지 있어 음악 듣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열달나흘

(나의 판타집 박기웅 기승 소울풀하우스 공방)

 

 주소 · 위치 · 어디 

경기 이천시 신둔면 도자예술로5번길 65

 

「 홈페이지 · 블로그 · 인스타그램  

집 관련 기사 보기

vmspace.com/project/project_view.html?base_seq=OTc0

 

 

한국건축문화대상 본상 수상 (국무총리상) 

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melody10&logNo=221685606458&categoryNo=6&proxyReferer=https:%2F%2Fwww.google.com%2F

 

 

<나의 판타집> 기획의도는 현재의 내가, 미래에 꿈꾸던 파타지의 집을, 오늘 만난다면, "주52시간 근무제도의 정착, 그리고 전 세계를 덮친 코로나19까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집 안에서 삶의 만족도를 고민하는 한국인들"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그림 같은 집을 짓고 가만히 생각해보면 누구나의 마음속엔 집에 대한 판타지 하나쯤은 품고 있기 마련, 하지만, 막상 꿈꾸던 집에 살아보고 리얼리티 관찰 프로그램입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나의 판타집> 방송 / 홈페이지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