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장소

여름방학 바닷가 루프톱 카페 위치 어디 - 소희 최용빈 편 봉포해수욕장

반응형

tvN <여름방학> 8회

여름방학 바닷가 루프톱 카페 위치 어디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9월 4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에서는 정유미 최우식의 강원도 고성의 작은 바닷가 마을(백도해수욕장)에서 여름방학을 지내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이번에는 소희와 사진작가 최용식이 여름방학 집에 놀러왔어요. 

 

 

정유미와 최우식, 소희, 최용빈은 바닷가 바로 옆에 있는 옥상에서 석양을 보는 장면이 나왔어요. 봉포해수욕장의 바닷가에 위치한 카페 옥상에서 촬영한 것 같아요. 이 카페의 인스타그램을 보았는데, 카페 내부가 너무 예쁜 것 같아요. 

 

tvN <여름방학> 방송에 나온 장소(촬영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함께보면 좋은 글 ▼

여름방학 집근처 베이커리 카페 위치 어디 - 옥수수 스콘

 

여름방학 집근처 카페 위치 어디 - 옥수수 스콘

tvN <여름방학> 5회 여름방학 집근처 카페 위치 어디 - 옥수수 스콘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8월 14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에서는 정유미와 최우식의 강원도 고성의 작은 바닷�

lulusreviews.tistory.com


#여름방학 #정유미 #최우식 #나영석 #이진주 #나PD #여름방학방송다시보기 #여름방학촬영장소 #촬영지 #위치어디 #여름방학나온곳 #강원도고성여행장소 #강원고성가볼만한곳 #고성여행 #summervacation #summerholidays #chowooshik #jungyumi #Nayoungseok #leejinju #summervacation #여름방학카페 #여름방학바닷가카페 #여름방학루프톱카페 #봉포해수욕장 

 

 

정유미와 소희가 간 바닷가 바로 옆에 위치한 경치와 분위기 좋은 카페 외관과 내부의 모습이예요.

 

 

카페에서는 레트로 감성 풍기는 액세서리도 팔고 있어요. 정유미와 소희는 우식이와 용빈이 주기 위해 하나씩 줍줍

 

 

파도를 보던 정유미는 "여기 파도가 좋네"라며 서핑하는 사람 포스 넘치는데요. 

 

 

몽포해수욕장은 방송에서 많이 못 본 것 같아요. 이렇게 보니까 작은 해변이네요. 여름방학 친구들은 이 곳에서 석양을 즐겼답니다. 

 

 

 

아래 장소에 대한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업체의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시길 권장하며, 방송이 나온 직후는 매우 붐빌 수 있어요. 

 

「 상호 · 이름 

도자기별

 

 주소 · 위치 · 어디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토성로 68

지번주소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189

 

「 홈페이지 

https://www.instagram.com/dojagibyeol/

 

「 ☎ 연락처 · 전화번호 

033-638-0853

 

 

※ 이 글은 예고/본방송을 보고 궁금한 것을 찾아 정리한 개인 리뷰이며,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이 글에서 수정해야 하는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비공개(비밀글)로 작성됩니다.

※ 이미지 출처: tvN 여름방학 방송 / 홈페이지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