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장소

정글의법칙 와일드코리아 첫 방송 무인도 보기 - 김병만 병만족

반응형

SBS <정글의 법칙 in 와일드 코리아 > 1회 첫방송

정글의 법칙 첫 방송 무인도 보기 - 김병만 병만족 

방송 리뷰 

 

 

2020년 8월 29일 토요일 밤 9시 <정글의 법칙 in 와일드 코리아> 방송에서는 김병만 족장과 병만족은 헬기를 타고 항곰모함 위체 착륙, 생존을 위한 보트에 탑승한 채 무인도로 향합니다. 병만족이 생존을 하고 탈출해야 하는 섬은 육지에서 약 6km 떨어져 있다고 하는데요. 

 
재난 체험을 했던 섬은 상상치도라는 섬이라고 합니다. 댓글로 알려주시분 고마워요.

 

 

 

정글의 법칙 인 와일드 코리아에는 한국인 최초 메이저리그 100승에 빛나는 박찬호, 미국 여자프로골프에 진출한 최초 한국인 여자 골퍼 박세리, 대한민국 최고의 코미디언 커플 이봉원과 박비선, 허재와 그의 둘째 아들 허훈, 영원한 정글 레전드 명예 족장 추성훈과 청하가 출연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

정글의법칙 in 와일드 코리아 첫 방송 목포 촬영지 위치 어디

정글의법칙 in 와일드 코리아 첫 방송 목포 촬영지 위치 어디

SBS <정글의 법칙 in 와일드 코리아 > 1회 첫방송 정글의 법칙 in 와일드 코리아 첫 방송 목포 촬영지 위치 어디 방송 리뷰 2020년 8월 29일 토요일 밤 9시 <정글의 법칙 in 와일드 코리아> 방송에

lulusreviews.tistory.com


#정글의법칙 #정글의법칙인와일드코리아 #정글의법칙촬영장소보기 #김병만 #박미선 #이봉원 #박세리 #박찬호 #허재 #추상훈 #허훈 #청하 #목포무인도 #정글의법칙무인도 

 

 

 

헬기를 타고 3000톤 해양경찰 모함 위에 전원 소집 완료, 정글의 법칙 사상 가장 화려한 소집 방법이었어요.

 

 

 

 

낚시배를 타고 병만족이 생존해야 하는 섬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안개까지 껴서 더 으스스한 분위기네요.

 

 

 

 

모의 재난 훈련 위치로 면적이 약 80만 제곱미터이고, 육지와의 거리는 약 6키로미터 입니다. 식생으로는 거친 해안과 빽빽한 소나무 숲이예요. 

 

 

 

병만족들이 생존해야 하는 무인도에 내린 후 해변으로 향하고 있는 모습으로 바위들이 거칠어 보이네요. 

 

 

 

 

섬 탈출을 위한 대형보트입니다.

 

 

 

 

무인도 생존을 위한 생존키트가 주어졌는데, 이전에 정글의법칙에서는 볼 수 없었던 기괴한 물건들이 많군요. 병만족장은 이번 방송을 통해서 위급한 상황에 처했을 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들이 있다고 시청 포인트를 잡아 주기도 했네요. 

 

 

 

 

첫 방송 마지막 장면에서는 대형 드론 3대가 비상식량과 보급품을 운반해주고 있는 모습이 나왔어요. 저기 바다 가운데 등대가 보이는 것으로 보아 아주 먼 바다는 아닌 것 같아요. 

 

 

 

 

병만족장은 근처 바다에서 사냥을 하기로 합니다. 한국 바다에서는 어떤 것들을 채취할 지 매우 궁금하군요.

 

 

※ 이 글은 예고/본방송을 보고 궁금한 것을 찾아 정리한 개인 리뷰이며,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없습니다. 또한 그 어떤 댓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정글의 법칙 인 와일드 코리아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