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전라남도

오늘저녁 신안 도초도 시금치 파는 곳 택배 문의 전화번호 보기! 수상한 가족 도초도 엄마와 서울 엄마, 송효섭 박성자 한분옥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신안 도초도 시금치 파는 곳 택배 문의 전화번호 보기!

오늘저녁 수상한 가족 도초도 엄마와 서울 엄마,  송효섭 박성자 한분옥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다시보기 

 

 

2021년 2월 17일 저녁 6시 10분 방송에서는 <수상한 가족> 코너를 통해 전남 신안 도초도에 귀농한 송효섭씨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수상한 가족] 도초도 엄마와 서울 엄마
전라남도 신안군의 작은 섬, 도초도에는 처가로 귀농한 남자, 송효섭(40세) 씨가 살고 있다. 5년 전 도시살이에 지쳐 귀농 후 처가에서 하던 시금치 농사를 이어서 하고 있다. 사위는 백년손님이라 불릴 만큼 어려운 존재라지만 효섭 씨와 그의 장모 박성자(58세) 씨에게는 먼 나라 이야기다. 사장님 사위와 작업반장 장모로서 5년간 합을 맞추며 다투고 토라지고 돌아서면 풀어지기를 반복한 덕이다. 몸이 축나더라도 판매를 많이 하고 싶은 장모와 할 수 있는 만큼만 주문을 받아 계획적으로 농사를 키워가고 싶은 사위는 늘 이맘때의 수확 철이면 의견이 갈린다. 그런데 올해는 장모에게 지원군이 생겼다. 만삭의 며느리 대신 시금치 수확 도와주러 서울에서 달려온 사위의 엄마, 사돈 한분옥(66세) 씨다. 도초도 엄마 장모와 서울 엄마는 시금치 수확에 재미를 들려 아들이 자리를 비운 사이 몰래 시금치를 더 캐러 떠나기 일쑤란다. 어려운 사이지만 자식들을 위해서는 한마음 되는 엄마와 장모, 그리고 이 엄마들 때문에 속 터진다는 효섭 씨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이 글 아래에서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방송 오늘저녁> 재방송은 M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어요. 

 

 

▼ 많이 본 글 보기

6시내고향 신안 천일염 소금 박람회 홈페이지 보기 (온라인 구매 가능)

 

6시내고향 신안 천일염 소금 박람회 홈페이지 보기 (온라인 구매 가능)

6시 내고향 신안 천일염 소금 박람회 홈페이지 보기 (온라인 구매 가능) KBS1 방송 리뷰 & 촬영장소 정보 알아보기 2020년 10월 16일 저녁 6시 방송에서는 <시시콜콜> 코너를 통해 전남 신안의

lulusreviews.tistory.com

#생방송오늘저녁 #오늘저녁 #MBC생방송오늘저녁 #MBC오늘저녁 #오늘저녁다시보기 #생방송오늘저녁다시보기 #오늘저녁나온식당 #오늘저녁나온장소 #오늘저녁나온음식 #오늘저녁나온요리 #오늘저녁추천맛집 #오늘저녁맛집 #위치 #가격 #메뉴 #장소 #오늘저녁식당연락처 #신안 #도초도 #시금치 #신안시금치 #도초도시금치 #박효섭시금치 #도초도시금치농장 #도초도여행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방송 직후에는 가게(업체)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상호 · 이름 

우비이네농장

(생방송 오늘저녁 신안 도초도 시금치 파는곳)

 

 장소 주소 · 위치 · 어디 

주소 전남 신안군 도초면 시목길 26-15

 

「 ☎ 연락처 · 전화번호 

010-2998-1638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오늘저녁> 방송 / 지도앱 업체 포토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