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인천

생활의달인 시오(소금) 라면 달인 김택현 부평 일식 라면 라멘 일식당 위치 어디?

반응형

생활의 달인 시오 (소금) 라면, 일식 라면 달인 김택현 인천 부평 라멘 일식당 위치 어디? 

생활의 달인 786회 촬영지 2월 22일 생활의 달인 

SBS <생활의 달인> 786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2월 22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생활의 달인> 방송에서는 일식 라면 달인과 가구 수거 달인, 은둔식달 김치 국밥 달인, 수출 의류 분류 달인이 소개됩니다. 

 

일식 라면 달인
일본식 라면으로 부평을 평정한 가게가 있다! 겉보기에는 평범한 가게지만, 달인이 만드는 일본식 라면은 결코 평범하지 않다고 하는데. 맑은 국물과 일본식 돼지고기인 차슈가 올라간 달인의 일본식 라면. 달인은 라면을 공부하기 위해 직접 일본으로 건너가 라면을 배웠다고 하는데. 공부한 것을 토대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닭 육수를 사용한 일본식 라면을 개발했다. 닭 육수를 사용한 달인의 일본식 라면은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나 손님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일본식 라면 한 그릇에 담긴 달인의 정성과 노력을 <생활의 달인>에서 공개한다.

 

 

이 글 아래에서 <생활의 달인>에 나온 식당(장소)의 상호와 위치, 전화번호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활의 달인> 재방송은 S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 생활의 달인 많이 본 글 보기

생활의달인 반찬 김치 달인, 장숙희 달인 반찬가게 광주 양동시장 위치 어디?

 

생활의달인 반찬 김치 달인, 장숙희 달인 반찬가게 광주 양동시장 위치 어디?

생활의 달인 반찬 김치 달인 장숙희 반찬가게 어디? 생활의달인 반찬가게 달인 김치 파는 곳 생활의 달인 785회 촬영지 장소 광주 양동시장 2월 15일 생활의 달인 SBS <생활의 달인> 785회 방송 다시

lulusreviews.tistory.com

#생활의달인 #생활의달인맛집 #달인맛집 #달인맛집어디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달인출연 #생활의달인장소 #달인식당 #생활의달인다시보기 #달인가게 #어디예요 #생활의달인에나온곳 #달인출연자 #달인이름 #필감산 #은둔식달 #일식라면달인 #가구수거달인 #김치국밥달인 #수출의류분류달인 #부평라멘집 #부평일식당 #부평방송에나온식당 #부평일식집 #라면성지 #닭육수라멘 

 

소유 (간장) 라면

 

시오 (소금) 라면

 

 

탄탄면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 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또는 방문 전 해당 업체의 공식 채널(블로그,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이름 · 상호 

삼미당

(생활의 달인 일식 라면 달인 김택현 식당)

 

「 주소 · 위치 · 어디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72번길 10-5

* 부평역 7번 출구

 

「 메뉴 가격 정보 보기 

시오라멘 8,500원

소유라멘 8,500원

마제멘 8,5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32-330-3331

 

 

☞ 생활의 달인 맛집 지도 바로가기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전혀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생활의 달인> 방송 /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