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축 인테리어

독립만세 송은이 집 공개, 연희동 단독주택 정원 마당 텐트 캠핑

반응형

독립만세 송은이 집 공개, 복층 타운하우스 정원 마당 텐트 캠핑 

JTBC <독립만세> 1회 첫방송 다시보기

 

 

2021년 2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독립만세> 첫방송이 방영되며, 송은이와 악뮤(악동 뮤지션 찬혁 & 수현), 재재의 첫 독립 이야이가 공개됩니다. 

 

캥거루족 송은이가 첫 독립을 하는 집은 복층으로 된 단독주택으로 서울 연희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변에도 모두 단독주택들이 보이더라구요. 

 

 

▼ 많이 본 글 보기 

구해줘홈즈 파주 방과후 옥상 맘잘알하우스 경이로운쪽문집, 일산 스트위홈망대 정발으르렁 하우스 인테리어 보기

 

구해줘홈즈 파주 방과후 옥상 맘잘알하우스 경이로운쪽문집, 일산 스트위홈망대 정발으르렁 하

구해줘! 홈즈 파주 방과후 옥상 맘잘알하우스 경이로운쪽문집, 일산 스트위홈망대 정발으르렁 하우스 인테리어 보기 MBC <구해줘! 홈즈> 93회 방송 리뷰 2021년 1월 31일 일요일 밤 10시 45분 <

lulusreviews.tistory.com

#독립만세 #독립만세다시보기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위치 #독리버 #악뮤남매 #악동뮤지션 #찬혁 #수현 #캥거루족 #송은이 #악뮤집 #송은이집 #재재집 #자취집 #독립집 

 

송은이 집의 1층이예요. 거실과 부엌이 있고 옆으로 계단이 있어요. 거실에는 tv와 tv테이블, 캠핑용 의자와 탁자가 놓여 있어요. 독립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가구들이 별로 없네요. 

 

 

송은이가 독립한 집의 침실이예요. 아직은 매트리스와 의자 이런 정도만 놓여있네요. 

 

 

주방의 모습입니다. 

 

 

송은이 집의 정원(마당)이예요. 캠핑마니아인 송은이는 마당에 작은 텐트를 치고, 불멍을 위해 장작으로 모닥불도 피웠어요. 그런데 불이 너무 쌘 것 같아요. 정말 활활타서 불멍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전혀 관련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리뷰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출처: JTBC <독립만세>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