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축 인테리어

독립만세 악뮤 수현 집 매물 인테리어 보기 - 서울 한남동 옥상 테라스 주방 침대 소파

반응형

독립만세 악뮤 수현 집 매물 인테리어 보기 - 서울 한남동 옥상 테라스 

JTBC <독립만세> 1회 첫방송 다시보기

 

 

2021년 2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독립만세> 첫방송이 방영되며, 악뮤의 찬혁과 수현이가 각자 독립한 매물을 보러 갔어요. 이찬혁은 서울 한남동, 이수현은 서울 연남동에 매물을 보러 갔답니다. 두 집 모두 마음에 드네요.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독립! 널 사랑하는 거지♡ 함께 산 지 이십여 년 만에 독립을 선언한 악뮤 남매! ‘부동산 7계명’ 폭풍 암기부터~ 대환장 부동산 밀당법까지! 글로 배운 일명 <악뮤: 독립 하우스 구하기> 대작전! ‘칼각’ 찬혁 vs ‘무계획’ 수현! 달라도 너무 다른 악뮤 남매의 독립 라이프 최.초.공.개

 

▼ 많이 본 글 보기 

독립만세 악뮤 찬혁 독립, 한남동 찬혁 집 매물 인테리어 보기

#독립만세 #독립만세다시보기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위치 #독리버 #악뮤남매 #악동뮤지션 #찬혁 #수현 #캥거루족 #송은이 #악뮤집 #송은이집 #재재집 #자취집 #독립집 #자취노하우 #이수현집 #악뮤이수현집 

 

이수현이 본 집의 위치예요. 옥상 테라스가 있는 곳이예요. 

 

채광이 참 좋은 집이네요. 

 

부동산 공인중개사와 함께 집을 보러 왔을 때의 모습이예요. 집 구석구석 둘러보았답니다. 

 

 

오빠 찬혁과는 다른 따뜻한 느낌의 집이예요. 찬혁의 집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집을 구했답니다. 

 

 

식단 관리를 위해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위해 어마어마한 식자재를 가져왔답니다. 

 

수현하우스의 침대는 수납장이 있는 수납침대예요. 작은 집에서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죠.

 

수현 하우스의 부엌의 모습이예요. 인별 감성 넘치게 모두 우드우드하네요. 칼과 도마, 조리도구, 그리고 조리묘 통들도 감성 넘치네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전혀 관련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리뷰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출처: JTBC <독립만세>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