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아내의맛 유담 담호 원피스 스웨터 바지 티셔츠 조끼 아동복 패션 보기

반응형

아내의 맛 유담 담호 원피스 스웨터 바지 티셔츠 조끼 아동복 패션 보기 

TV조선 <세상 그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37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2월 23일 화요일 밤 10시 <아내의 맛> 방송에서는 이필모와 서수연 부부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필연부부는 담호의 어린이집 등원을 두고 의견이 대립되자 육아 선배 이하정을 찾아가기로 합니다. 

 

육아 선배 정준호, 이하정 집을 찾아 담호와 유담이의 만남을 성사시켰습니다! 무엇보다 필연 부부는 이제 18개월이 된 담호의 어린이집 등원을 두고 첨예한 대립 속에 서로 다른 의견을 내놓았던 상태!

“18개월이니 이제 어린이집을 보내도 된다”는 서수연과 “아직 어린이집을 보내기에는 너무 어리다”는 이필모의 다른 의견이 좁혀지지 않은 것! 

 

담호가 유난히 또래 친구가 없는 것을 걱정하던 서수연은 결국 이필모, 담호와 함께 담호의 첫 여자친구인 정준호, 이하정 부부의 딸 유담이를 만나러 ‘준호 하우스’를 전격 방문했습니다! 특히 도착하자마자 정준호의 호화로운 서재를 본 이필모가 크게 감탄하며! 

“배우라면 누구나 꿈꾸는 서재”라고  부러움을 한껏 드러낸 사이, 유담이와 담호의 극과 극 만남이 전개되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유담이는 예쁜 원피스에 스웨터를 입었어요. 예쁜 공주님 같아요. 

 

 

담호는 비니 모자를 썼고, 검정색 바지에 남색 티셔츠, 짙은 남색으로 된 조끼로 코디를 했어요. 

 

 

귀여운 유담이와 담호, 사이 좋게 잘 지내요 ^^

 

 많이 본 글 보기 

아내의맛 이필모 서수연 키즈풀빌라 키즈펜션 담 회장 맞춤 아지트 수영장 키즈테마 숙소 촬영지 위치 어디?

 

아내의맛 이필모 서수연 키즈풀빌라 키즈펜션 담 회장 맞춤 아지트 수영장 키즈테마 숙소 촬영

아내의 맛 이필모 서수연 키즈풀빌라 키즈펜션 담 회장 맞춤 아지트 수영장 키즈테마 숙소 촬영지 위치 어디? TV조선 <세상 그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36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2월

lulusreviews.tistory.com

#아내의맛 #아내의맛촬영지 #아내의맛재방송 #아내의맛다시보기 #방송시간 #TV다시보기 #육아 #부부 #tasteofwife #촬영장소 #어디예요 #위치어디 #hamsowon #jinhwa #honghyunhee #홍현희 #제이쓴 #희쓴부부 #이필모 #서수연 #필연부부 #함소원 #진화 #함진부부 #이하정 #정준호  #아동복 #유아복 #아동복추천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예요.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TV조선 <아내의맛> <트롯의맛>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