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전라북도

생방송 투데이 90년 비빈밥 파는 곳, 고수뎐 익산 진미식당 육회비빔밥 위치 어디?

반응형

생방송 투데이 90년 비빈밥 파는 곳, 고수뎐 익산 진미식당 육회비빔밥 위치 어디?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다시보기

 

 

2021년 2월 25일 저녁 7시 <생방송 투데이> 방송에서는 <고수뎐 - 90년을 이어온 식지 않는 '비빈밥'> 편이 방영되며, 전북 익산에서 비빈밥을 파는 노포 맛집이 소개됩니다. 

 

이 글 아래에서 <생방송 투데이>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방송 투데이> 재방송은 S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어요. 

 

 

▼ 많이 본 글 보기 

백종원의동방미로 1화 황등비빈밥 식당 촬영장소 위치 어디? - 전북 익산 육회비빔밥

 

백종원의동방미로 1화 황등비빈밥 식당 촬영장소 위치 어디? - 전북 익산 육회비빔밥

동방미로 익산 황등비빈밥 식당 촬영장소 위치 어디? 육회비빔밥 <백종원의 동방미로> 1화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12월 19일 토요일 방송에서는 백종원은 익산의 황등비빈밥을 맛보

lulusreviews.tistory.com

#생방송투데이 #투데이다시보기 #생방송투데이다시보기 #생방송투데이나온식당 #생방송투데이맛집 #재방송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방송에나온장소 #촬영지 #촬영장소 #고수뎐 #90년을이이온식지않는비빈밥 #익산비빈밥 #익산맛집 #진미식당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진미식당

(생방송투데이 익산 비빈밥)

 

「 주소 · 위치 · 어디 

전북 익산시 황등면 황등로 158

 

「 가격 정보 보기 

육회비빔밥 11,000원

육회 비빈밥 9,000원

진미 비빈밥 8,000원

진미 간장비빈밥 8,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63-856-4422

 

「 알고 가면 좋아요! 

주차 가능, 예약 가능, 안심식당, 백년가게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리뷰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 지도 앱 업체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