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강원도

1박2일 강원화천 야생전지훈련 하트모양 인공섬, 두번째 입소자 뽑기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반응형

1박 2일 강원화천 야생전지훈련 하트모양 인공섬, 두번째 입소자 뽑기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일박이일4 자연의 맛 야생 전지훈련 

KBS2 <1박2일 시즌4> 65회 방송 다시보기 

☞ 위치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

 

 

2021년 2월 28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1박 2일 시즌4> 방송에서는 강원 화천 '자연의 맛' 특집이 방영됩니다. 1박2일 멤버들은 재래식 손두부로 유명한 식당에서 손두부전골과 감자전을 맛본 후 두 번째 입소사를 뽑기 위해 간 곳은 화천 파로호에 있는 하트 모양의 인공섬입니다.  

 

"파로호에 조성된 하트 모양의 인공섬을 연결하는 길이 4.7㎞의 산책길이 조성된다.
화천군은 간동면 파로호 상류 말골 수중보에 있는 하트 모양의 인공섬을 연결하는 산책길을 조성, 주민들의 휴식 공간과 관광 명소로 개발하겠다고 28일 밝혔다.
인공섬은 파로호에 말골 수중보가 설치되고 수면이 상승하면서 조성됐으며, 섬 모양이 하트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하트섬으로도 불린다. 4500㎡ 크기의 이 섬은 현재 간동면 도송리에서 연결된 170m 길이의 진입로를 통해 출입할 수 있다.
화천군은 이 섬을 연결하는 240m 길이의 부교(물에 뜨는 다리)를 추가로 설치하고 수중보를 돌아볼 수 있는 4.7㎞의 산책길을 만들 계획이다. 실시설계와 하천 점용허가 등의 행정 절차를 거치면 오는 9월께 완공 예정이다. 이 산책길이 조성되면 인근 대이리~구만교~파로호 전투전적비~오음리로 이어지는 드라이브 길과 더불어 지역의 새로운 관광 명소로 주목받을 것이라고 화천군은 기대하고 있다. * 출처: 한겨레"

 

이 글 아래에서 예능 <1박2일 시즌4>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 많이 본 글 보기 

1박2일 강원 화천 자연의 맛 손두부전골 감자전 식당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1박2일 강원 화천 재래식 손두부전골 식당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1박 2일 강원 화천 재래식 손두부전골 식당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일박이일4 자연의 맛 특집 KBS2 65회 방송 다시보기 ☞ 위치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 2021년 2월 28일 일요일 저녁 6시 30

lulusreviews.tistory.com

 

#1박2일 #1박2일시즌4 #일박이일 #일박이일4 #1박2일촬영장소 #1박2일촬영지 #1박2일나온곳 #어디예요 #위치어디 #연정훈 #딘딘 #문세훈 #라비 #김선호 #김종민 #1박2일다시보기 #1박2일재방송 #2daysn1night #twodaysandonenight4 #1night2days #season4 #yeonjunghoon #kimjongmin #ravi #dindin #moonseyoon #kimseonho #koreatrip #koreatravel #koreanvarietyshow #koreantvshow #강원화천 #자연의맛 #자연의맛야생전지훈련 #1박2일자연의맛 #강원 #양구 #순두부 #모두부 #두부전골 #양구맛집 #야생훈련소 #파로호 #무인도 #인공섬 #하트모양 #두번째입소자뽑기장소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업체의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상호 · 이름 · Name

파로호 하트모양 인공섬

(1박2일 강원 화천 야생전지훈련 두번째 입소자 뽑기 장소)

 

「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 Address

강원 화천군 간동면 도송리 166

 

* 위 주소에서 인공섬으로 갈 수 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KBS2 <1박2일> 시즌4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