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축 인테리어

신박한정리 신동 집 공개, 수납상자 컴퓨터 공기청정기 카메라 신상 가전제품 테닝기계

반응형

신박한 정리 신동 집 공개, 수납상자 컴퓨터 공기청정기 카메라 신상 가전제품 테닝기계 

집구석 카운슬링 신박한 정리

tvN <신박한 정리> 33회 다시보기 

 

2021년 3월 1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신박한 정리> 방송에서는 정리 신동을 꿈꾸는 장비 덕후 슈퍼 아이돌, 예능 MC부터 MV(뮤직비디오) 감독까지 꿰찬 부캐의 신, 슈퍼 주니어 신동의 집이 공개됩니다. 그리고 신동의 정리 실태를 고발하기 위해 의뢰인으로 나선 슈퍼 주니어의 은혁! 

 

<신박한 정리>의 찐팬이자 자칭 '신.잘.알'이라는 신동, 방송에 나온 정리팁 활용은 물론, 직접 중고거래까지 하며 셀프 <신박한 정리>에 열중이라는데요. 

 

하지만 <신박한 정리> 애청이 불러온 신박한 부작용 발생, 정리는 장비만 있으면 못할 거 없다고 믿는 장비빨 신봉자 신동, 방송에 나온 수납함은 종류별로, 비움박스까지 모조리 구매했는데요. 짐 정리를 위해 짐을 사들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신제품은 무조건 써봐야 직성이 풀리는 본투비 '물욕왕', 컴퓨터 본체 4대, 공기청정기 7대, 신상 가전들부터 신박한 장비들까지 수두룩한 역대급 맥시멀리스트가 공개됩니다. 

 

더이상 새로운 장비는 그만, 신박한 정리를 위해 물욕을 비우겠다고 약속한 신동, 미스터 심플을 꿈꾸는 신동을 위한 맞춤형 정리가 시작되며, 장비를 제대로 활용한 신동의 미라클 하우스가 공개됩니다. 

 

 

신박한 정리 10계명
1. 물건을 모두 꺼내어 '필요 VS 욕구'로 구분한다. 욕구에 해당하는 것은 팔거나 나눔한다. 
2. 집 안의 공간마다 '역할'을 부여한다.
3. 공간에 들어갔을 때 첫 시야에 '낮은 가구'가 보이도록 배치한다.
4. 물건들은 '비슷한 것들끼리' 같은 공간에 종류별로 보관한다.
5. '가장 좋은 공간'에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가구를 배친한다. 
6. 자주 쓰는 그릇만 꺼내어 세트처럼 보관한다. 특히 싱글!
7. 동선을 고려해 물건을 배치한다. 컵과 차는 정수기 주변에!
8. 한 공간 안에서도, 작은 역할을 구분한다. (공부 VS 휴식)
9. 추억의 물건들은 사진과 서유 파일로 보관한다.
10. 집 안의 구성원들끼리 물건의 위치를 약속한다.

 

 

▼ 신박한 정리 많이 본 글 보기 

신박한정리 이지영 공간 크리에이터 정리 전문가 연락처

 

신박한정리 이지영 공간 크리에이터 정리 전문가 연락처

tvN <신박한 정리> 2회  이지영 공간 크리에이터 정리 전문가 연락처 - 방송 리뷰 - 2020년 7월 6일 월요일 방송에서는 두 번째 의뢰인 김호중씨가 출연합니다. 트바로티 김호중은 트로트가수 영기,

bonknow.tistory.com

#신박한정리 #신애라 #박나래 #윤균상 #신박한정리다시보기 #미리보기  #집구석카운슬링 #정리고수 #정리달인 #정리하는방법 #미니멀라이프 #공간활용 #공간컨설팅 #공간재배치 #공간크리에이터 #집공간정리하기 #이지영공간크리에이터 #집이바뀌면삶이바뀐다 #셀프인테리어 #인테리어 #신박한정리이지영 #이지영전문가 #신동 #수납함 #약수납통 #상자 #신동집 #신동물건 #신동집비우기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출처: tvN <신박한 정리>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