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안싸우면 다행이야 신현준 김수로, 자연인 집 보기, 백화고 산속 버섯 농장

반응형

안싸우면 다행이야 신현준 김수로, 자연인 집 보기

백화고 산속 버섯 농장 

안다행 김수로 신현준 편 자연인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20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1일 월요일 밤 9시 20분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에서는 22년 지기 배우 선후배 사이인 배우 김수로와 신현준이 자연인과 함께 자급자족하는 삶에 도전하는 이야기가 그려집니다. 

 

배우 경력 도합 55년! 대한민국 명품 배우 김수로X신현준이 자연에 떴다~! ‘나~ 안성 구준표(?)야!’ 왕년에 칡 캐던 실력으로 자연인마저 놀라게 한 ‘시골 도련님’ 수로!

반/면 자연은 잘 몰라도~ 몸에 좋은 건 기똥차게 알아맞힌다! 눈 앞에 펼쳐진 자연 영양제(?)들에 푹~ 빠져버린 건강 마니아 ‘서울 도련님’ 현준!

하/지/만 ‘형은 진짜 할 줄 아는 게 아무것도 없네!’ 첫 식사 준비부터 삐걱대는 도련님들의 22년 우정?! 실행력 갑 ‘시골 도련님’ 후배 수로 VS 여유 갑 ‘서울 도련님‘ 선배 현준! 여유만만 현준 덕에~ 자연 속에서 울화통 터뜨린 수로의 사연은?

 

이 글 아래에서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안싸우면 다행이야> 재방송은 M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어요. 

 

 

 많이 본 글 보기 

안싸우면 다행이야 한혜진 이현이 패딩 비니 모자 후드티 조끼 아우터 신발

 

안싸우면 다행이야 한혜진 이현이 패딩 비니 모자 후드티 조끼 아우터 신발

안싸우면 다행이야 한혜진 이현이 패딩 비니 모자 후드티 조끼 아우터 신발 안다행 한혜진과 이현이가 입은 옷 보기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19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2월 22일 월요일 밤 9

lulusreviews.tistory.com

#안싸우면다행이야 #안싸우면다행이야다시보기 #안다행 #촬영장소 #촬영지 #위치 #방송에나온곳 #안싸우면다행이야다시보기 #안다행다시보기 #안싸우면다행이야촬영지 #안싸우면다행이야촬영장소 #다시보기 #재방송 #자급자족라이프  #자연인 #안싸우면다행이야자연인 #김수로 #신현준 #칡 #갯벌 #노천탕 #양계장아들 #칡수로 

 

자연인이 사는 집은 꽤 커다른 건물 2채가 있는 곳이네요.

 

자연인의 반려견이예요. 외지 사람을 보고도 꼬리를 흔드는 것 보니 성격이 좋은 녀석 같아요.

 

 

자연인 집 뒷산-에는 나무 그루터기들이 가득하고, 자연인이 키우는 버섯들을 볼 수 있어요. 

 

 

신현준과 김수로가 머물 집의 주인 자연인입니다. 자연인은 백화고를 먹고 목숨을 건졌다고 합니다. 자연인은 1954년 생으로 올해 68년 생인데도 꽤 젋어 보이시네요. 

 

백화고, 세계 10대 항암 식품으로 알려진 표고버섯 중 으뜸이라고 할 수 있는 버섯입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

 

안싸우면다행이야 한혜진 이현이 황토방 자연인 집 촬영지 공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