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아내의맛 홍현희 제이쓴 달고나 수플레 레시피 만드는 법 (수플레 케잌)

반응형

 

 

 

 

아내의 맛 홍현희 제이쓴 달고나 수플레 레시피 만드는 법 

TV조선 <세상 그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38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2일 화요일 밤 10시 <아내의 맛> 방송에서는 홍현희와 제이쓴 부부의 일상이 그려집니다. 희쓴 부부는 카페 오픈과 관련하여 준비하는 모습이 펼쳐집니다. 

 

홍현희와 제이쓴은 메뉴 개발을 위해 시부모님지을 찾았고, 달고나 수플레를 만들었어요. 홍현희와 제이쓴은 스튜디오에 달고나 수플레를 가져왔는데, 맛을 본 MC와 패널들은 맛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제이쓴의 달고나 수플레(수플레 케잌) 만드는 법을 정리해보았어요. 

 

 

 많이 본 글 보기 

아내의맛 김예령 트위드 자켓, 서수연 블라우스, 김수현 이하정 김영란 홍현희 제이쓴

 

아내의맛 김예령 트위드 자켓, 서수연 블라우스, 김수현 이하정 김영란 홍현희 제이쓴

아내의 맛 김예령 트위드 자켓, 서수연 블라우스, 이하정 , 김영란 홍현희 제이쓴 김수현 브라우스 TV조선 <세상 그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38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2일 화요일 밤

lulusreviews.tistory.com

#아내의맛 #아내의맛촬영지 #아내의맛재방송 #아내의맛다시보기 #방송시간 #TV다시보기 #육아 #부부 #tasteofwife #촬영장소 #어디예요 #위치어디 #hamsowon #jinhwa #honghyunhee #홍현희 #제이쓴 #카페개업준비 #희쓴부부 #철학관 #사주 #신년운세 #카페메뉴개발 #시부모님 #한식디저트 #양식디저트 #오디 #오디빚깔떡 #이수영 #이수영회장 #광원산업 #김창홍변호사 #김예령 #김수현 #윤석민 #야구장 #프로포즈 #이필모 #서수연 #담화 #한창한의사 #추나요법 #뼈퍼즐맞추기 #인간용암 #홍현희이름뜻 #홍현희팔자 #아내의맛달고나수플레 #홍현희달고나수플레 #달고나수플레 #달고나수플레만들기 #달고나수플레레시피 #미각CPR수플레 

 

 

< 아내의맛 홍현희 제이쓴 달고나 수플레 재료 >

달걀 3개
밀가루
설탕
소다
생크림

 

 

< 아내의맛 홍현희 제이쓴 달고나 수플레 만드는 법 / 레시피 > 

 

 

1. 

달걀 3개는 흰자와 노른자로 분리해서 흰자는 머랭을 만듭니다. (홍현희는 드릴에 숟가락 모양 주걱을 연결해서 반죽기를 만들었어요.)

 

 

2.

달걀 노른자에 밀가루를 넣어 잘 섞어주세요. 

 

 

 

3.

달걀 흰자 머랭에 달걀 노른자 반죽을 넣어 잘 섞어주세요. 살살 섞어주세요. 

 

 

4.

달군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른 후 반죽을 올려 구워주세요.

 

 

5.

설탕과 소다를 이용해서 달고나를 만들어서 수플레 위에 올려주세요. 또 다른 수플레에는 생크림을 올려서 먹어도 됩니다. 또는 수플레 위에 달고나를 올린 후 생크림을 올려주세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예요.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TV조선 <아내의맛> <트롯의맛>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