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강원도

관찰카메라24 김치말이삼겹살 파는 곳, 먹방여행 강릉시장 김치말이삼겹살 식당 위치 어디?

반응형

관찰카메라24 김치말이삼겹살 파는 곳, 먹방여행 강릉시장 김치말이삼겹살 식당 위치 어디? 

채널A <관찰 카메라24> 179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3일 수요일 저녁 8시 10분 <관찰카메라24> 방송에서는 <먹방여행> 코너를 통해 강릉시장의 명물 김치말이삼겹살이 소개된다. 

 

강릉 시장의 김치말이삼겹살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전국에 숨은 삼겹살 맛집을 대공개한다. 먼저 강릉에 가면 꼭 먹어야 할 삼겹살이라고 하는 강릉 시장의 김치말이삼겹살을 관찰한다. 이곳 삼겹살은 고기 안에 김치와 깻잎, 치즈 등을 넣고 말아 만들어 강릉의 명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대형 철판 위 지글지글 익고 있는 68개의 김치말이삼겹살은 가히 압권이다.

 

<관찰카메라24>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관찰 카메라 24> 재방송은 채널A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로 볼 수 있어요. 

 

 

▼ 많이 본 글 보기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강릉 간장게장 홍게장 풀코스 한 상 가격 유환식당 위치 어디? 2월 10일 다시보기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강릉 간장게장 홍게장 풀코스 한 상 가격 유환식당 위치 어디? 2월 10일

생방송 투데이 리얼맛집 강릉 간장게장 홍게장 풀코스 한 상 가격 유환식당 위치 어디? 2월 10일 다시보기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다시보기 2021년 2월 10일 저녁 7시 <생방송 투데이> 방

lulusreviews.tistory.com

#관찰카메라24 #관찰카메라24촬영지 #관찰카메라24다시보기 #방송시간 #재방송 #하이라이트 #방송다시보기 #TV다시보기 #촬영장소 #관찰카메라24촬영장소 #어디예요 #위치어디 #관찰카메라나온곳 #관찰의눈 #먹방여행 #스토리잡스 #디저트 #발렌타인데이 #마카롱 #쿠키 #딸기디저트 #꽃게이크 #조각케이크 #롤케이크 #화이트데이 #과일품은초콜릿 #페이퍼크래프트 #종이예술가 #최은영 #강릉시장 #김치말이삼겹살 #삼겹살맛집 #68개김치말이삼겹살 #무지개삼겹살 #2030거리 #호텔출신주인장 #치즈김치말이삼겹살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월화야키토리

(관찰카메라24 강릉시장 김치말이삼겹살)

 

 주소 · 위치 · 어디 

강원 강릉시 금성로 21

 

「 가격 

김치말이 삼겹살 4,000원

닭꼬치 3,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10-3077-0105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채널A <관찰카메라24> 방송 /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