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관찰카메라24 딸기 호텔 디저트 뷔페 호텔 위치 어디? 꽃케이크 제작 문의 연락처 보기

반응형

관찰카메라24 딸기 호텔 디저트 뷔페, 꽃케이크 제작 가게 

채널A <관찰 카메라24> 179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3일 수요일 저녁 8시 10분 <관찰카메라24> 방송에서는 <관찰의 눈> 코너를 통해 제철 딸기로 가득 한 호텔 디저트 뷔페와 꽃 케이크를 제작하는 가게가 소개된다. 

 

관찰의 눈 – 유통가에 달콤한 바람이 분다, 디저트 전성시대!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가 겹쳤던 지난 2월, ‘설렌타인 데이’라는 신조어가 유통가를 강타했다. ‘셀렌타인 데이’는 설날과 밸런타인데이를 합친 합성어로, 이 시기와 맞물려 마카롱과 쿠키, 케이크와 타르트 등의 디저트들의 수요와 매출이 급증한 것이다.

 

이 수요는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몸과 마음이 모두 지친 소비자들이 달달한 디저트를 찾는 데서 비롯된 것으로 보고 있다. 여기에 관찰카메라팀은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호텔 디저트 뷔페를 관찰한다. 제철 맞은 딸기로 만든 디저트는 아름다움과 달콤함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이어, 하루 생산량만 천여 개나 된다는 꽃 케이크를 제작하는 가게를 찾는다. 형형색깔의 마카롱들이 줄지어 생산 중인 이곳에서는 조각 케이크부터 롤 케이크,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으로 선물용으로 인기 만점이라는 과일 품은 초콜릿까지 준비 중이다.

 

 

▼ 많이 본 글 보기 

관찰카메라24 무지개삼겹살 파는 곳, 대구 2030거리 빨주노초파남보 레인보우 삼겹살 식당 위치 어디?

 

관찰카메라24 무지개삼겹살 파는 곳, 대구 2030거리 빨주노초파남보 레인보우 삼겹살 식당 위치

관찰카메라24 무지개삼겹살 파는 곳, 대구 2030거리 빨주노초파남보 레인보우 삼겹살 식당 위치 어디? 채널A <관찰 카메라24> 179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3일 수요일 저녁 8시 10분 <관찰카

lulusreviews.tistory.com

#관찰카메라24 #관찰카메라24촬영지 #관찰카메라24다시보기 #방송시간 #재방송 #하이라이트 #방송다시보기 #TV다시보기 #촬영장소 #관찰카메라24촬영장소 #어디예요 #위치어디 #관찰카메라나온곳 #관찰의눈 #먹방여행 #스토리잡스 #디저트 #발렌타인데이 #마카롱 #쿠키 #딸기디저트 #꽃게이크 #조각케이크 #롤케이크 #화이트데이 #과일품은초콜릿 #페이퍼크래프트 #종이예술가 #최은영 #강릉시장 #김치말이삼겹살 #삼겹살맛집 #68개김치말이삼겹살 #무지개삼겹살 #2030거리 #호텔출신주인장 #이상근셰프 #딸기스튜디오 #딸기디저트 

 

 

관찰카메라24 디저트 뷔페 호텔 위치 어디?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블로그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 Name ]

서울드래곤시티 THE 26

(관찰카메라24 디저트 뷔페 호텔)

 

[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 Address ]

서울 용산구 청파로20길 95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용산 26F

* 용산역 3번 출구

 

[ 가격 정보 보기 · Price ]

2021 ddalki studio 60,000원 (딸기 스튜디오)

lunch 2 course 56,000원

 

[ 전화번호 · 연락처 · Contact ]

02-2223-7001

 

[ 홈페이지 · 인스타그램 · 블로그 · Website ]

sdc-club.com/ko/hotel/dining-the.php

 

 

* * * 

 

관찰카메라24 꽃케이크 제작 문의 

정항우 케익

-문의 전화: 1670-7938

-주소: 부산 금정구 공단서로8번길 80-8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채널A <관찰카메라24> 방송 /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