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광주

생방송 투데이 이PD 맛투어 광주 삼뚱이 닭발떡볶이 떡갈비 상추튀김 식당 연락처 위치 어디?

반응형

생방송 투데이 이PD 맛투어 광주 삼뚱이 닭발떡볶이 떡갈비 상추튀김 식당 연락처 위치 어디?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29일 저녁 7시 <생방송 투데이> 방송에서는 '다짜고짜 이PD 맛투어 - 맛집이 허벌나게 많아부러~ 광주광역시' 편이 방영됩니다. 광주에서 삼뚱이, 닭발떡볶이, 떡갈비, 상추튀김을 파는 곳이 소개됩니다. 

 

 

이 글 아래에서 <생방송 투데이>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방송 투데이> 재방송은 S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어요. 

 

 

▼ 많이 본 글 보기 

간이역 능주역 위치, 열차 시간표, 근처 여행 장소 능주한옥마을, 영벽정

 

간이역 능주역 위치, 열차 시간표, 근처 여행 장소 능주한옥마을, 영벽정

간이역 능주역 위치, 열차 시간, 근처 여행 장소 능주한옥마을, 영벽정 MBC <손현주의 간이역> 5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27일 토요일 밤 9시 50분 <간이역> 방송에서는 전라남도 화순에 위치

lulusreviews.tistory.com

#생방송투데이 #투데이다시보기 #생방송투데이다시보기 #생방송투데이나온식당 #생방송투데이맛집 #재방송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방송에나온장소 #촬영지 #촬영장소 #다짜고짜이피디맛투어 #맛집이허벌나게많아부러 #광주 #삼뚱이 #닭발떡볶이 #떡갈비 #상추튀김 #벚굴찜 #벚굴전 #벚굴죽 #자족식당 #벚꽃필무렵 #먹킷리스트 #복을부르는전복요리 #불도장 #전가복 #자연인 #매화꽃밭에앉아서 #양도영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생방송 투데이 이PD 맛투어 광주 삼뚱이 닭발떡볶이 파는 곳 위치 어디? 

불꼬챙이

주소 : 광주 광산구 송정로8번길 37

번호 : 062-269-4568

메뉴 : 삼뚱이, 닭발떡볶이

 

 

생방송 투데이 이PD 맛투어 광주 떡갈비 식당 위치 어디? 

송정떡갈비1호점

주소 : 광주 광산구 광산로29번길 1

번호 : 062-944-1439

메뉴 : 떡갈비

 

 

생방송 투데이 이PD 맛투어 광주 상추튀김 파는 곳 위치 어디? 

무등분식

주소 : 광주 북구 독립로 249

번호 : 062-522-0964

메뉴 : 상추튀김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리뷰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 꾹 눌러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