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부여

한국기행 좋은걸 어떡해 부여 고택 찻집 조훈 부부 카페 촬영지 위치 어디?

반응형

한국기행 좋은걸 어떡해 부여 고택 찻집 조훈 부부 카페 촬영지 위치 어디? 

한국기행 591편 꽃보다 중년

EBS <한국기행> 591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4월 12일 밤 9시 30분 방송에서는 <591편. 꽃보다 중년>편이 방영되며, 조금 늦었더라도 이제부터는 나답게, 내가 우너하는 대로, 내가 주연이 되어 인생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이 글 아래에서 <한국기행>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옛집은 반들반들, 우리는 곱게곱게

 

1951년에 지어졌으니 사람 나이로 치면 칠순.

조훈 씨 부부는 70년 된 부여의 고택을 2년간 직접 수리한 끝에 살림집 겸 작은 찻집으로 꾸몄다.

오십이 되어갈 무렵, ‘, 이렇게 살아도 되는 걸까 인생 고민을 하던 차 인연처럼 옛집을 만난 것이다.

오늘은 마당에 하늘하늘 수선화 빛깔의 차양을 내거는 날.

평상엔 개나리색 장판도 깔고, 꽃밭에는 데모르후세카, 안개꽃 등도 심는다.

옛집에 어울리게 땅에 장독도 묻었다는데항아리를 깨뜨리는 바람에 플라스틱 김치통이 빼꼼.

도시에선 누려보지 못한 평화로운 풍경,

부부의 손길로 반들반들해지는 옛집에서 부부도 곱게 나이 들어가고 있다.

 

 

▼ 많이 본 글 보기 

6시내고향 고향노포 1956년 제면소 국수 만드는 곳 연락처 위치 어디?

 

6시내고향 고향노포 1956년 제면소 국수 만드는 곳 연락처 위치 어디?

6시내고향 고향노포 1956년 제면서 국수 만드는 곳 연락처 위치 어디? KBS1 방송 다시보기 2021년 4월 6일 저녁 6시 방송에서는 충남 부여 은산에서 1956년부터 국수를 만들고 있는 제면소가 소

lulusreviews.tistory.com

#한국기행 #박앤박미디어 #koreatrip #wheretogo #koreatour #travel #hotplace #한국기행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하이라이트 #미리보기 #TV다시보기 #한국기행방송시간 #한국기행촬영지 #촬영장소 #위치 #여행 #맛집 #한국여행 #한국여행장소 #한국기행나온장소 #좋은걸어떡해 #조훈 #부여고택 #찻집 #편백숲 #김수영 #트리하우스 #대문밖은초록바다 #오두막집 #통영 #꼰리도 #권홍규 #김정희 #김영진 #전채원 #참돔 #태안 #귀어 #나의작은힐링숲 #영월 #김헌식 #황토집 #우퍼 #알렉스 #세월로만든바보의숲 #지리산 #신접살림 #김문금 #성환숙 #바보의숲 #그렇게농부가되다 이현숙 #학이재 #산청고택 #라벤더 #숲은어머니다명이에반한남자 #윤창효 #숲은어머니다 #거창 #명이농부 #산으로간형제들 #오형제 #주방용품업체회장 #이현삼 #홍천 #공작산 #공작산휴양림 ##이현학 #이현삼 #이태현 #이덕삼 #죽염 #부여찻집 #부여고택찻집 #부여맛집 #부여분위기좋은곳 #부여데이트추천장소 

 

 

아래 장소의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합송리 994

(한국기행 부여 고택 찻집 촬영지)

 

「 주소 · 위치 · 어디 

충남 부여군 규암면 흥수로 581-6

 

「 가격 

백설라떼 6,500원

말차푸딩 6,500원

9994 블렌딩 핸드드립 커피 5,5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41-833-6671

 

「 홈페이지 · 블로그 ·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hapsongri994/

 

「 알고 가면 좋아요! 

주차 가능, 포장 가능 

 

 

<한국기행>은 전국 방방곡곡의 비경과 그 곳에 사는 사람들의 삶을 담은 이야기를 전해주는 프로그램이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밤 9시 30분에 본방송을 EBS1에서 시청할 수 있다.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이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EBS <한국기행> 방송 / 홈페이지 

※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 꾹 눌러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