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상생 농산물

오늘저녁 새참줍쇼 장수 참두릅 농원 연락처 위치 어디?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새참줍쇼 장수 참두릅 농원 연락처 위치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539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4월 20일 저녁 6시 10분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새참 줍쇼] 봄나물의 제왕, 참두릅 편이 방영된다. 

 


산지 직송! 신속 배달! 건강한 밥상! 새참이 있는 곳이라면 그 어디든 달려가는 개그우먼 박이안이 전라북도 장수에 떴다! 따뜻한 봄기운이 높은 산 위에까지 찾아와 싱그러운 절경을 볼 수 있는 이곳. 봉화산 자락에서 4년째 두릅 농사를 짓고 있는 오기창 씨(60)네 농장에도 두릅나무마다 참두릅이 파릇하게 솟아났다는데. 쌉싸름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고, 풍부한 사포닌으로 활력을 충전해주는 산나물의 제왕, 두릅! 특히 두릅나무의 꼭대기에서 자라는 두릅 원순은 나무 한 그루당 하나만 자라고 일 년 중 맛볼 수 있는 날이 한 달도 채 되지 않기 때문에 더욱 귀한 봄나물이라는데. 하지만 주의할 점도 있다! 나무줄기에 돋은 가시에 찔리지 않도록 조심해서 수확해야 하며 약간의 독성이 있어 반드시 데쳐 먹어야 한다는데. 맛보기까지 만만치 않은 과정이지만, 그 맛과 향을 맛보면 매년, 이 봄이 기다려질 정도라고. 두릅 소고기덮밥과 산적, 나물무침, 숙회, 장아찌, 부각 등 귀한 두릅 한 상을 맛보기 위해 박이안이 두 팔을 걷어붙였다! 과연, 그녀는 봄 향기 가득한 두릅 새참을 먹을 수 있을까?

 

이 글 아래에서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생방송 오늘저녁> 재방송은 M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어요. 

 

 

▼ 많이 본 글 보기 

6시내고향 고향노포 주꾸미 불고기 쭈꾸미 숯불 양념 직화구이 35년 전통 식당 위치 어디? (미쉐린 가이드 맛집)

 

6시내고향 고향노포 주꾸미 불고기 쭈꾸미 숯불 양념 직화구이 35년 전통 식당 위치 어디? (미쉐

6시내고향 고향노포 주꾸미 불고기 쭈꾸미 숯불 양념 직화구이 식당 위치 어디? (미쉐린 가이드 맛집) KBS1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4월 20일 저녁 6시 방송에서는 '고향노포' 코너를 통해 서

lulusreviews.tistory.com

#봄나물 #참두릅 #짬뽕 #짬뽕삼총사 #화분 #신비한화분 #캠핑카 #차박 #다이어트 #새참줍쇼 #대박의탄생 #파주맛집 #파주짬뽕 #물을마시는화분 #단짝일기 #김정웅 #이정자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방송 직후에는 가게(업체)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상호 · 이름 

장수도깨비농원

(생방송 오늘저녁)

 

 장소 주소 · 위치 · 어디 

전라북도 장수군 번암면 원논곡길 23-4

 

「 ☎ 연락처 · 전화번호 

010-4281-6169

 

 

#생방송오늘저녁 #오늘저녁 #MBC생방송오늘저녁 #MBC오늘저녁 #오늘저녁다시보기 #생방송오늘저녁다시보기 #오늘저녁나온식당 #오늘저녁나온장소 #오늘저녁나온음식 #오늘저녁나온요리 #오늘저녁추천맛집 #오늘저녁맛집 #위치 #가격 #메뉴 #장소 #음식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오늘저녁> 방송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를 꾹 눌러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