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유퀴즈 103회 의사 겸 타투이스트 조명신 원장 병원 연락처 위치 어디?

반응형

유퀴즈 의사 겸 타투이스트 조명신 원장 병원 연락처 위치 어디? 

You quiz on the block ep 103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103화 방송 다시보기 

 

 

2021년 4월 21일 수요일 밤 9시 <유퀴즈 온 더 블럭> 방송에서는 '제103화 은밀한 이중생활 특집' 편이 방영됩니다. 분야를 넘나드는 능력자 자기님들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의술과 예술을 넘나드는 의사 겸 타투이스트 조명신 원장이 출연했어요. 90년대 어깨 형님들 타투 제거 시술해주던 의사에서 우연히 본 장미 타투에 반해 타투이스트로 이중생활 중이라고 합니다. 조명신 원장이 운영하는 병원을 찾아보았어요.

 

 

▼ 유퀴즈 많이 본 글 보기 

유퀴즈 103화 의사 타투이스트 조명신, 래퍼 법률사무소 핲기, 요리사 교수 신계숙 교수, 김치찌개 밥집 사장 이문수 신부

#유퀴즈온더블럭 #유퀴즈 #유퀴즈출연자 #유퀴즈에나온사람 #유퀴즈출연진 #출연자 #재방송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유퀴즈다시보기 #유퀴즈온더블럭다시보기  #아기자기 #큰자기 #유재석 #조세호 #youquiz #yoojaeseok #joseho #youquizontheblock #은밀한이중생활 #조명신 #원장 #래퍼 #배우 #법률사무소사무장 #핲기 #신계숙교수님 #김치찌개밥집사장 #이문수신부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방송 직후에는 더욱 붐빌 수 있으니 방문 전 참고하세요. 

 

「 상호 · 이름 

빈센트의원

(유퀴즈 조명신 타투이스트 병원)

 

「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중구 퇴계로16길 5 2층 빈센트의원

#명동역4번출구 

 

「 이용 가격 

업체 문의

 

「 ☎ 연락처 · 전화번호 

0507-1354-8000

 

「 홈페이지 · 블로그 ·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tattoo_medical/

 

 

<유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와 아기자기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 이야기 입니다. 자기님의, 자기님에 의한, 자기님을 위한 <유퀴즈 온더 블럭>, 길 위에서 만나는 우리네 이웃의 삶, 저마다 써 내려간 인생 드라마의 주연을 어쩌면 당신의 이야기, 일상 속 선물 같은 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코비드로 인해 실내 촬영으로 바뀌었지만 이 또한 좋은 이야기들이 전해져 재미있게 보고 있는 방송입니다.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 꾹 눌러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인물, 제품, 업체, 방송과 사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tvN 유 퀴즈 온더 블럭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