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충청남도

간이역 연산역 논산 탑정호 출렁다리 개통일 음악분수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반응형

간이역 연산역 논산 탑정호 출렁다리 개통일 음악분수 촬영지 장소 위치 어디? 

MBC <손현주의 간이역> 10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5월 1일 토요일 밤 9시 50분 <간이역> 방송에서는 연산역 두 번째 이야기가 방영되며, 충남 논산의 연산역 간이역에는 라미란과 온주완, 민호가 게스트로 찾아왔어요. 간이역 멤버들은 논산의 탑정호 출렁다리를 찾아가서 음악 분수쇼를 관람합니다. 

 

 

이 글 아래에서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어요. 

 

 

 많이 본 글 보기

간이역 연산역 논산 밸리보트 타는 곳 연락처 위치 어디?

 

간이역 연산역 논산 밸리보트 타는 곳 연락처 위치 어디?

간이역 연산역 논산 밸리보트 타는 곳 연락처 위치 어디? MBC <손현주의 간이역> 9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4월 24일 토요일 밤 9시 50분 <간이역> 방송에서는 연산역 첫 번째 이야기가

lulusreviews.tistory.com

#연산역 #라미란 #온주완 #민호 #충남 #논산 #철도문화체험 #탑정호출렁다리 #돈암서원 #음악분수 #돈암서원한옥마을 

 

탑정호 출렁다리는 아시아 최장 출렁다리로 길이는 402미터라고 합니다. 2018년 9월 착공해서 2021년 5월 개통한다는 소식이었었어요. 낮에는 주변의 풍경을 잘 볼 수 있고, 밤에는 화려한 조명과 영상으로 논산의 야경 명소로 유명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논산시 홈페이지에는 아직 탑정호 출렁다리 개통일 관련 공지가 없네요. 뉴스에서 탑정호 출렁다리 이름 공모 관련 논란을 읽은 적이 있는데, 예산 그렇게 쓰면 안되죠.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블로그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상호 · 이름 · Name

탑정호 출렁다리

(손현주의 간이역 연산역 논산 탑정호 출렁다리 음악분수 쇼)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 Address

충남 논산시 부적면 안천리 925

 

 

#간이역 #손현준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방송시간 #위치 #간이역다시보기 #간이역재방송 #손현주 #김준현 #임지연

 

 

<손현주의 간이역> 기획의도

간이역을 통하면 세상과 이어진다! 소통의 상징 '간이역'이 사라지지 않도록 역장 손현주와 역무원 김준현 & 임지연이 불철주야 전국 순회 근무에 나섰다. 비대면 시대, 낭만과 여유로 눈호강을 책임지며 코로나 19로 지친 국민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 방송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전혀 관련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리뷰입니다. 작은 힘이지만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출처: MBC <간이역> 방송

※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꾹 눌러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