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잠옷 파자마 일상복 평상복

미운우리새끼 고은아 꽃무늬 잠옷

반응형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 고은아 꽃무늬 잠옷 

SBS <미운 우리 새끼> 240회

방송 리뷰 & 프리뷰 노트

 

 

2021년 5월 2일 일요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서는 미운 남의 새끼, 391개월 고은아 (방효진)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오늘 고은아는 꽃무늬 잠옷을 입었네요. 

 

 

방가네 유튜브 초기에는 늘 같은 잠옷만 입었는데, 요즘은 다양한 잠옷을 입는 것 같아요. 

 

 

▼ 많이 본 글 보기 

미운우리새끼 고은아 방효진 유튜브 채널 어디?

 

미운우리새끼 고은아 방효진 유튜브 채널 어디?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 고은아 방효진 유튜브 채널 어디? SBS <미운 우리 새끼> 240회 방송 리뷰 & 프리뷰 노트 2021년 5월 2일 일요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서는 '미운 남의 새끼' 편

lulusreviews.tistory.com

#김준호 #이상민 #KCM #비 #레인컴퍼티 #싸이퍼 #콜라보 #고은아 #미운남의새끼 #고은아잠옷 #방가네 #방효선 #고은아남동생 #고은아언니 #고은아유튜브 #방철용 #미르 #고은아요리 #고은아집 #고은아이사 #박군 #박군옥탑방 #박군집 #특전사여군출신 #박군누나들 #송민호 #이승윤 #김희철 #옥상 #바베큐 #안지혜 #박은하 #유튜브 #1인방송 #브이로그 #고은아유튜브구독 #고은아친언니 #mylittleoldboy #Kimjongkok #leesangmin #Limwonhee #takjaehun #Kimheechul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미우새촬영장소 #미우새다시보기 #미운우리새끼재방송 #미운우리새끼다시보기 #촬영지 #미우새장소 #미운우리새끼촬영지 #미우새촬영지 #어디예요 #위치어디 #미우새나온장소 #방송다시보기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리뷰입니다. 지역 또는 소상공인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