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프리뷰

무엇이든물어보살 112회 트롯 전국체전 신승태 진해성 재하 오유진, 동생한테 집착하는 누나, 친구 7명 중 2명이 싸운 친구들

반응형

무엇이든 물어보살 트롯 전국체전 신승태, 진해성, 재하, 오유진 출연

동생한테 집착하는 누나, 친구 7명 중 2명이 싸운 친구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12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5월 10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에서 동자보살 이수근과 선녀보살 서장훈이 있는 점집에 고민상담을 위해 사람들이 찾아왔어요. 

 

<트롯 전국체전>에서 우승을 한 진해성의 고민은 다이어트를 해도 화면에 너무 뚱뚱해 보인다(두꺼워 보인다)는 고민을 털어놓았는데요. 이에 보살들은 더 빼야 한다며 팩폭 ㅋㅋㅋ 

 

 

 많이 본 글 보기 ▼

무엇이든물어보살 한옥 점집 촬영지 위치 어디?

 

무엇이든물어보살 한옥 점집 촬영지 위치 어디?

무보살 한옥 펜션 점집 촬영지 위치 어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93회 방송 프리뷰 & 리뷰 2021년 1월 4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에서 동자보살 이수근과 선녀보살 서

lulusreviews.tistory.com

#무엇이든물어보살 #서장훈 #이수근 #무엇이든물어보살출연자 #무물보 #무보살 #나온사람 #신청자 #방송시간 #재방송 #무보살다시보기 #하이라이트 #예고 #자랑해보살 #자랑해bosal #자랑질 #flex #동자보살 #선녀보살 #월요일예능 #예능다시보기 

 

 

트롯 전국체전 재하의 고민은 사회성이 좀 부족한 것 같다며 고민을 털어놓았어요. 

 

 

동생을 너무 이뻐하는 누나, 집착인가 고민을 털어놓았는데요. 누나는 동생이 샤워할 때도 콧노래 체크할 정도로 모든 것에 관심이 있다고 합니다. 

 

 

친구 7명 중 2명이 싸워서 관계가 애매해졌다고 합니다. 나머지 친구들도 친구 A와 친구 B 편으로 구분이 되어서 난해한 상황이네요.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제품, 업체, 방송과 사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남겨주세요. 댓글은 로그인없이 남길 수 있어요. 

※ 이미지 출처: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