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다큐 교양

나는자연인이다 전추자 야생 여인 자연인 산중 생활 21년 차 베테랑 자연인 - 453회 5월 26일 방영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전추자 야생 여인 자연인 산중 생활 21년 차 베테랑 자연인 - 453회 5월 26일 방영

MBN <나는 자연인이다> 453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5월 26일 수요일 밤 9시 50분 <나는 자연인이다> 방송에서는 21년 차 베테랑 전추자 야생 여인의 자연인 라이프가 공개됩니다. 

 

울창한 나무가 빽빽하게 들어선 산속. 마치 밀림을 연상케 하는 숲길을 걷던 중 누군가 정갈히 쌓아 놓은 나뭇가지와 수레를 발견했다. 곧이어 꾀꼬리 같은 목소리로 윤택 씨를 맞이하는 자연인 전추자 씨(52).

고요한 산중을 울리는 카랑카랑한 목소리에 넘치는 밝은 에너지까지. 벌써 21년째 산에서 살아가는 중이라는데. 과거, 산에서 몇 번의 죽을 결심까지 했다는 그녀. 한창 젊은 나이에 자연으로 흘러들어온 그녀의 지난 이야기가 궁금하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은 MBN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어요.  

 

 

▼ 나는 자연인이다 많이 본 글 ▼ 

나는자연인이다 행복한 철부지 김광보, 버섯도 말리고 나물도 말릴 수 있지만 자연인은 못 말려! 경북 산골 김광보 자연인의 오지 일상 공개

 

나는자연인이다 행복한 철부지 김광보, 버섯도 말리고 나물도 말릴 수 있지만 자연인은 못 말려!

나는 자연인이다 행복한 철부지 김광보, 버섯도 말리고 나물도 말릴 수 있지만 자연인은 못 말려! 김광보 자연인의 오지 일상 공개 MBN <나는 자연인이다> 452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

lulusreviews.tistory.com

#나는자연인이다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재방송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개그맨 #이승윤 #윤택 #자연인사는장소보기 

 

강원도 산골짜기가 고향인 자연인은 중학교를 졸업하고 서울로 상경했다. 낮에는 와이셔츠 공장에서 일하고 저녁에는 야간 고등학교에 다니며 누구보다 열심히 살았다는 그녀. 그러다 9살 차이의 듬직한 남편을 만나 호프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안정적인 삶도 누리게 되었다. 인생 최고의 호시절. 하지만 그 빛나던 시절은 10년도 되지 않아 내리막길을 걸었다. 바로 남편의 사업이 크게 망하게 된 것. 평생 남에게 빚을 질 거라곤 생각해본 적 없던 그녀는 큰 충격을 받아 공황장애까지 얻게 되었고 사람을 만나기 어려울 정도로 몸과 정신이 피폐해졌다. 이렇게 더는 살 수 없다는 생각에 지인의 도움으로 마련한 산속 집. 그렇게 그녀는 도시를 떠나 다시금 인생을 살아가는 법을 산에서 배우기 시작했다.

 

마음의 병이 너무 심했던 탓일까. 4년 전, 유방암이라는 병을 얻었다는 자연인. 인생의 두 번째 시련이었지만, 그녀는 예전처럼 가만히 주저앉지 않았다. 산에 올라가 트위스트를 추며 신나게 하루를 시작하는가 하면 가파른 돌산을 휙휙 오르는 거침없는 그녀. 흐르는 계곡물에 목을 축이고 6개의 화구가 달린 신기한 화로로 맛있는 음식을 뚝딱 요리한다. 이렇듯 자연인 주변에는 그녀를 닮은 유쾌하고 재밌는 것투성인데.

 

 

과거의 아픔은 내려놓고 이제는 누구보다 자유로이! 그리고 명랑하게 살아가는 자연인 전추자 씨의 이야기는 2021 5 26일 수요일 밤 9 50 MBN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만날 수 있다

 

<나는 자연인이다> 기획의도는 대자연의 품에서 저마다의 사연을 간직한 채 자연과 동화되어 욕심 없이 살아가는 이들이 있으니 바로 자연인! 돈 한 푼, 가진 것 하나 없고 불편한 살밍지만 하나같이 행복하다고 말 하는 사람들 그들에게는 어떤 행복의 비결이 있는 걸까요? 

 

대자연 속 힐링 여정을 담은 자연 다큐멘터리 <나는 자연인이다> 에서는 그들의 삶의 방식을 들여다봄으로써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참된 행복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프리뷰&리뷰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MBN <나는 자연인이다>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