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해방타운 이종혁 바이크숍 오토바이 매장 위치 어디? 버킷리스트 모터바이크 1억 원

반응형

해방타운 이종혁 바이크숍 오토바이 매장 위치 어디? 버킷리스트 모터바이크 1억 원

JTBC <해방타운> 2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6월 8일 화요일 밤 10시 30분 <해방 타운> 방송에서는 명품 배우 이종혁의 대자유를 찾아 해방타운에 입성했어요. 기혼남의 공감 백배 버킷리스트로부터 로망 실현 해방 라이프가 공개됩니다. 이종혁 버킷리스트의1위는 바로 오토바이! 

 

 

이종혁은 해방라이프를 위해 럭셔리 오토바이를 파는 모터바이크 매장을 찾았어요. 이종혁이 가장 먼저 간 바이크숍을 찾아보았어요. 

 

▼ 많이 본 글 보기 

해방타운 허재 해방 라이프 촬영지 코리빙하우스 숙소 연락처 위치 어디?

 

해방타운 허재 해방 라이프 촬영지 코리빙하우스 숙소 연락처 위치 어디?

해방타운 허재 해방 라이프 촬영지 코리빙하우스 숙소 연락처 위치 어디? JTBC <해방타운> 1회 첫방송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6월 1일 화요일 밤 10시 30분 <해방 타운> 첫 방송에서는

lulusreviews.tistory.com

#이종혁 #해방타운숙소 #해방타운장소 #해방타운호텔식 #해방타운코리빙하우스 #코리빙하우스 #colivinghouse #허재밥짓기도전 #버킷리스트 #오토바이 #바이크 #오토바이매장 #모터바이크매장 #재래시장 #장윤정 #전통시장 #정육점 #

 

 

해방타운 코비링하우스에 도착한 이종혁은 짐을 풀자마자 해방라이프를 즐기기 위해 버킷리스트를 작성합니다. 그 중 1순위는 바로 남자들의 로망?! 오토바이! 

 

 

이종혁은 겁도 없이 오토바이를 사기 위해 오토바이 매장을 찾았어요. 이 오토바이 저 오토바이 막 타보기도 하는데요. 

 

정말 화려해 보이는 오토바이 가격이 무려 1억 원, 5천 만원이라고 하는데요. 1억 원짜리 오토바이는 도로에서 달리는 모습은 정말 멋지긴 할 것 같네요. 이종혁은 오토바이 구매를 위해 아내에게 전화를 거는데요. 위 오토바이는 수제작업을 만드는 것으로 주문제작하는 제품들이라고 합니다. 

 

해방 1일차 벌써 위기에 닥친 이종혁, 과연 기혼남의 해방라이프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네요.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블로그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상호 · 이름 · Name

이륜관

(해방타운 이종혁 바이크숍 촬영지)

 

 주소 · 위치 · 어디 · Place · Address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944 이륜관

#팔당역 1번 출구

 

 가격 정보 보기 · Price

업체 문의

 

 전화번호 · 연락처 · Contact

1566-0951

 

 홈페이지 · SNS 인스타그램 · 블로그 · Website

http://eryungwan.com/

 

 미리 알고 가면 좋아요! · Tips & Notes

주차 가능, 방문접수 

 

 

#해방타운 #장윤정 #이종혁 #허재 #윤혜진 #해방남녀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방송시간 #위치 #생활계획표 #해방타운촬영지 #해방타운나온사람 #출연자 #해방타운장소 #해방타운입주자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방송 TV 연예인 맛집 인싸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전혀 관련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출처: JTBC <해방타운>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