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서울

나혼자산다 전현무 북촌 한옥 스테이 숙소 '한옥호텔' 촬영지 예약 가격 연락처 위치 어디? 나혼산 전회장 한옥 생활

반응형


나 혼자 산다 나혼산 전현무 북촌 한옥 스테이 숙소 '한옥호텔' 촬영지 예약 가격 연락처 위치 어디?
나혼산 서울 북촌 전회장 전통 한옥 펜션
MBC <나 혼자 산다> 400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6월 11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는 <어머나 반갑습니다> 특집의 하이라이트, 2년 3개월 만에 무지개의 기둥 전회장님 (전현무)이 출연합니다. 전현무가 한옥스테이를 한 한옥호텔 숙소를 찾아보았어요.


물욕 넘치던 이전의 워커홀릭 전현무가 아닌, 찐 힐링을 알게 된 그의 한옥 스테이가 최초 공개됩니다. 해독에 진심인 이 남자, 모닝 스트레칭과 현무표 해독 스프를 글기는 건 물론, 3단 고음 폭발한 반신욕 (feat. 매생이) 타임까지, 전현무에게 찾아온 사십춘기, 반려 달팽이에게 이름까지 붙여주는 정많은 모습, 머릿속 생각들을 갬성 가득한 글로 푸는 반전 일상이 공개됩니다.

이 글 아래에서 <나 혼자 산다>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상호)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 많이 본 글 보기 ▼
나혼자산다 전현무 해독수프 재료와 만드는 법 레시피 / 디톡스 스프

나혼자산다 전현무 해독수프 재료와 만드는 법 레시피 / 디톡스 스프

나 혼자 산다 나혼산 전현무 해독수프 재료와 만드는 법 레시피 / 디톡스 스프 MBC <나 혼자 산다> 400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6월 11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는

lulusreviews.tistory.com

#나혼자산다400회특집 #나혼산400회 #전현무 #전회장 #전현무한옥 #한옥스테이 #전회장한옥 #해독 #모닝스트레칭 #현무표해독스프 #반신욕 #사십춘기 #달팽이 #전현무한옥호텔 #북촌한옥스테이


아래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송에 나온 곳을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해당 업체의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청연재 한옥호텔
(나 혼자 산다 전현우 북촌 한옥스테이 촬영지)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종로구 북촌로6길 13-2 청연재 한옥호텔
#안국역2번출구

「 한옥 스테이 이용 비용 가격
업체 문의
여러 개의 객실이 있으므로 홈페이지에거 예약 문의 쪼는 전화로 문의해야 정확한 가격 확인이 가능합니다.



연락처 · 전화번호
02-744-9200

홈페이지 · 블로그 · 인스타그램
http://www.hcyj.kr/

알고 가면 좋아요!
한옥스테이는 목, 금, 토, 일 운영하고 있으며 네이버 예약을 해야 합니다.

"맑고 깨끗한 그래서 더없이 소중한 인연이라는 뜻을 가진 청연재는 80년 이상 간직해 온 한국 전통한옥의 고풍스러운 아름다움은 살리면서 시대에 맞는 편리함과 모던함을 더하여 재 탄생한 부티크 한옥 호텔입니다. 청연재는 서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명소인 경복궁과 창덕궁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고, 그 외 고궁, 박물관, 전통 시장 등과 가깝게 위치하여 즐길 거리가 매우 많은 곳입니다. 이런 서울 도심 속에서도 마치 시간이 멈춰 있는 듯한 청연재에서의 시간과 경험은 최고의 편안함과 조용한 분위기에서 진정한 한옥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품격 있는 휴식은 물론 한복 체험과 다도 체험 등 다양한 한국 전통문화를 함께 체험할 수 있습니다."


#livealone #나혼자산다 #나혼산 #촬영지 #촬영장소 #재방송 #하이라이트 #편성표 #방송시간 #금요일예능 #예능다시보기 #나혼자산다다시보기 #미리보기 #나혼자산다방송다시보기 #나혼산미리보기 #나혼자산다장소 #나혼자산다나온곳 #나혼자산다에나온장소 #위치어디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리뷰입니다. 지역 또는 소상공인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다면 편히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