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그때나는내가되기로했다 강남구 대표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 카페 위치 어디?

반응형

강남구 대표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 카페 위치 어디? 

tvN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8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12월 15일 화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에서는 변화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함께 변화하는 '공간 트렌드', 슈퍼는 편의점으로 다방은 프랜차이즈 카페로, 그렇다면 독서실은? 

 

2011년 '카공족'이라는 신조어의 등장과 함께 '닭장' 같던 독서실이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로 진화합니다. 

 

자본금 240만 원으로 시작해 2016년 6월, 첫 가맹점을 론칭(오픈), 2020년 11월, 전국 400호점 달성을 하게 됩니다. 가파른 성장세를 이루며 폐점률 0% 기록, 프리미엄 독서실 사업 부문의 명실상부 국내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어요. 

 

그런데 정작 CEO는 90년생 고졸, 심지어 흙수저 출신이라는 강남구 대표입니다. '드라마나 영화 같은데 보면 집에 빨간 딱지 같은 거 붙잖아요. 근데 그게 저희 집에도 붙었었고...' 그럼에도 좌절하지 않았던 학창시절, 고1때 구체 청바지를 판매, 6개월 만에 천만 원의 수익을 달성, 사업가의 기질을 타가났던 강남구 대표, 대학 진학을 포기하고 과감히 창업의 길을 선택한 후 21세에 국내 소셜커머스 최연소 영업 팀장, 22세에 글로벌 소셜커머스 한국지사 최연소 본부장 자리까지 차지합니다.

 

<그때 나>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많이 본 글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리아킴 안무가 댄스 학원 아카데미 촬영장소 위치 어디? 원밀리언스튜디오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리아킴 안무가 댄스 학원 아카데미 촬영장소 위치 어디? 원밀리언스

▶리아킴 안무가 댄스 학원 아카데미 촬영장소 위치 어디? 원밀리언스튜디오 tvN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6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12월 1일 화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에

lulusreviews.tistory.com

#그때나는내가되기로했다 #그때나 #tvN다큐 #방송시간 #재방송 #방송다시보기 #하이라이트 #촬영지 #촬영장소 #위치 #어디 #출연자 #나온사람 #방송에나온곳 #강남구스터디카페 #강남구독서실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작심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강남구 프리미엄 독서실)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51길 14 JH엘로펌애비뉴빌딩 B1

 

「 ☎ 연락처 · 전화번호 

가맹문의

1522-1023

 

제휴 & 마케팅

mkt@ingstory.kr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tvN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방송 홈페이지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