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프리뷰

나는살아있다 무인도 50시간 독자 생존 프로젝트 시작, 김성령 김민경 이시영 오정연 김지연 우기

반응형

나는살아있다 무인도 50시간 독자 생존 프로젝트 시작, 김성령 김민경 이시영 오정연 김지연 우기 

tvN <나는 살아있다> 6회

방송 리뷰 

 

2020년 12월 10일 목요일 저녁 8시 40분 <나는 살아있다> 방송에서는 본격 생존 프로젝트 생존수업 편이 방영됩니다. 더 이상 교관의 가르침은 없고, 50시간 독자 생존이 시작됩니다. 아무것도 없는 무인도에서 오로지 교육생 6인의 힘으로 살아남아야 합니다. 

 

그리고 생존 스킬 만렙 박은하 교관, 그녀의 또 다른 도전이 시작됩니다. 그녀에게 주어진 건 오직 칼 한 자루, 나 홀로 독자 생존에 돌입하게 되는데요.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박은하 교관의 생존 바이블이 공개됩니다.

 

 

<나는 살아있다> 출연자 정보

김성령 Kim Sung Ryung 나이 1967년생 53세 학력 한국외국어대학교 석사 인스타그램 @sungryoung_kim

김민경 Kim Min Kyoung 나이 1981년생 39세 학력 계명문화대학교 @gagkimminkyoung

이시영 Lee si young 나이 1982년생 38세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leesiyoung38

오정연 Oh Jeong yeon 나이 1983년생 37세 학력 서강대학교 석사 @jungyeon.oh

김지연 Kim Ji yeon 나이 1988년생 32세 학력 원광대학교 @kimjy77

우기 Yuqi 나이 1999년생 21세 중국 베이징

 

 생존러들이 많이 본 글 

나는살아있다 강원도 고성 폐 리조트 스키장 생존 훈련 촬영장소 위치 어디?

 

나는살아있다 강원도 고성 폐 리조트 스키장 생존 훈련 촬영장소 위치 어디?

나는살아있다 강원도 고성 폐 리조트 생존 훈련 촬영장소 위치 어디? #완강기훈련 #폐차훈련 tvN <나는 살아있다> 1회 첫방송 & 2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11월 5일(&12일) 목요일 저녁 8

lulusreviews.tistory.com

#나는살아있다 #나는살아있다장소 #생존의기술 #나살 #생존예능 #박은하 #주교관 #여자특전사 #김성령 #김민경 #민경장군 #이시영 #복싱국가대표 #오정연 #김지연 #펜싱선수 #우기 #중국소녀 

 

한편, 독자 생존을 앞둔 교육생들, 김성령, 김민경, 이시영, 오정연, 김지연, 우기는 또 한 번 바다로 뛰어 들었고, 마지막 생존 훈련의 시작, IBS를 타고 스스로 입도해야 하며, 거센 조류를 이겨내며 도착한 최종 목적지 무인도, 그 동안 배운 생존기술을 이용해서 재난 상황에서 가장 중요한 물, 불, 은신처를 확보해야 합니다.

 

증류를 이용한 식수 만들기에 도전, 해가 지기 전에 폐건전지, 부싯돌, 파이어 스틸까지 이용해서 불을 펴야하고, 안전과 체온 유지를 위해 은신처도 직접 구축을 하며 생존하는 모습이 공개됩니다. 

 

tvN <나는 살아있다>는 2020년 코로나 팬데믹 시대, 무방비 상태에서 발생한 코로나19는 전 지구적 재난이 되고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재난, 재해에 대한 국가별, 개인별 위기 대응 능력과 생존법이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는 지금, 예고없이 닥친 바이러스 또는 자연 재해, 사고 등 나와 우리 가족의 실제상황이 되었을 때 생존할 수 있는 생존전략과 실전 노하우가 공개되는 '재난 극복 프로젝트'입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tvN <나는 살아있다> 방송 홈페이지 

 

▼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