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경기도

나의판타집 이승윤 아이언맨하우스 로망하우스 위치 어디 - 가평 판타집 주인 양키스 국제 스카우터

반응형

SBS <나의 판타집> 1회 첫방송

이승윤 아이언맨하우스 가평 판타집 위치 알아보기 - 경기도 가평 고 앙드레김 별장아니고 미국 양키스 국제 스카우터

방송 리뷰 

 

 

2020년 8월 18일 화요일 밤 8시 55분 첫 방송에서는 이승윤 가족의 판타집이 공개됩니다. 이승윤의 판타집이 공개되자 스튜디오에서는 국내에 이런 집이 있냐며 놀라는데요. 

 

이승윤의 판타집이 있는 곳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해 있으며, 공룡과 아이언맨 피규어가 있는 카페 근처에 있는 선착장에서 배를 타고 판타집으로 향합니다. 

 

 

 

방송에 나온 집은 ㅇㅇㅇ의 별장이라고 소개되었는데, 이승윤의 판타집은 뉴욕 양키스 국제 스카우터로 일하는 분의 별장이라고 합니다. 양키스가 앙드레 김으로 와전되어 앙드레 김의 별장이었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아니라고 하네요. 

 

<나의 판타집>은 미래에 살고 싶은 판타지의 집은 무엇이며, 현재의 내가, 미래에 꿈꾸던 판타지의 집에서 살아본다면 또 아쉬운 것은 무엇인지 찾아보는 방송 프로그램입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

나의판타집 이승윤 가평 공룡 아이언맨 카페 위치 어디

 

나의판타집 이승윤 가평 공룡 아이언맨 카페 위치 어디

SBS <나의 판타집> 1회 첫방송 이승윤 가평 공룡 아이언맨 카페 위치 어디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8월 18일 화요일 밤 8시 55분 첫 방송에서는 이승윤의 판타집이 공개됩니다. 이승윤 가

lulusreviews.tistory.com


#나의판타집 #박미선 #조세호 #류수영 #유현준 #이승윤 #로망집 #맨케이브 #아이언맨하우스 #이승윤판타집 #가평이승윤집 

 

 

배를 타고 가야 집을 제대로 볼 수 있다고 해서 한 카페 근처에 있는 선착장에서 보트를 타고 집을 봅니다. 

 

방송에 나온 이승윤의 로망 판타집의 주소는 아래와 같아요. 

 

주소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금대리 81-2

 

 

밤에는 조명과 함께 더욱 멋지네요.

 

 

남자들의 로망 당구대가 있는 집이예요.

 

 

집 내부의 모습은 흔하지 않은 인테리어네요.

 

강이 보이는 수영장까지 갖춘 정말 판타집이네요!!! 

 

공중정원에는 식물들이 자연에 가까운 곳에서 자랄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어요.

 

 

연면적 약 190평, 대지면적 약 264평, 건축연도는 2008년에 완공했다고 해요. 

 

 

이 집을 건축한 사람은 세계적 건축 잡지에도 수 차례 소개된 건축가 김효만이 건축하였으며, 이 집 주인이 별장으로 사용하고 있는 집이라고 합니다. 

 

 

방송에 나온 집은 가평의 수상레저 옆에 위치해 있어요. 집 바로 옆에 수상레포트를 즐길 수 있어서 별장 맞네요 :)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가평빠지 클럽비발디 수상레저

 

 주소 · 위치 · 어디 

경기 가평군 가평읍 금대리 85-5

 

「 홈페이지 

http://www.clubvivaldi.com/

 

「 알고 가면 좋아요! 

단체 가능

주차 가능

예약 가능

 

도시별 먹킷리스트 맛집 지도 보기 ▼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 Google 내 지도

한국 도시별 맛집 정보 정리 (방송에서 본 맛집 포함) - 개인 블로그 http://lucyskitchen.tistory.com/ - 스토리채널 https://ch.kakao.com/channels/@lucyskitchen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방송에서-본-맛집-234949

www.google.com

 

※ 이 글은 예고/본방송을 보고 궁금한 것을 찾아 정리한 개인 리뷰이며,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없습니다. 또한 그 어떤 댓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비공개(비밀글)로 작성됩니다.

※ 이미지 출처: SBS 나의 판타지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