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축 인테리어

나의판타집 삼척 홍석천 왁스 테트리스 하우스 남사친 여사친의 로망 듀플렉스 땅콩 하우스 인테리어 / 바다 1주택 2가구

반응형

나의판타집 삼척 홍석천 왁스 남사친 테트리스 하우스

여사친의 로망 듀플렉스 땅콩 하우스 인테리어 

1주택 2가구 바다 시골 

SBS <나의 판타집> 9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17일 수요일 밤 9시 <나의 판타집> 방송에서는 상극 취향이지만 영혼의 단짝 홍석천과 왁스의 남자친 & 여사친 로망 하우스가 공개됩니다. 

 

남녀 사이에 친구가 될 수 없다?! 이들은 있다! 연예계 대표 절친 홍석천과 왁스, <나의 판타집> 최초 싱글 남녀 동반 출연, "언젠가 같이 살자던 그 약속, 이제는 지키려고요~" 그런데 달라도 너무 다른 취향, 그럼에두 굳이 같이 살려는 이유는? 

 

 

전국의 외로운 1인 가구들 모두 주목, 사생활 보호, 취향 존중, 공용 공간이 있는 듀플렉스 하우스, 전혀 다른 공간으로 서로 빈틈없이 채우는 테트리스 하우스가 공개됩니다. 

 

 

▼ 많이 본 글 보기 

나의판타집 적재 집, 별다방인테리어 원형 돔 음악하우스 인테리어

 

나의판타집 적재 집, 별다방인테리어 원형 돔 음악하우스 인테리어

나의판타집 적재 집, 별다방인테리어 원형 음악하우스 인테리어 #BGMHOUSE #브금하우스 SBS <나의 판타집> 9회 방송 다시보기 2021년 3월 17일 수요일 밤 9시 <나의 판타집> 방송에서는 아이유, 태연

lulusreviews.tistory.com

#나의판타집 #eatplaylive #myfantagyhouse #dreamhouse #나의판타집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하이라이트 #나의판타집나온집 #박미선 #조세호 #류수영 #유현준 #건축사무소 #거주감체크리얼리티 #집주인 #판타집생존기 #건축비용 #땅값 #건축정보 #누구집 #촬영장소 #위치 #집주인 #크기 #가격 #평수 #인테리어 #인테리어소품 #집꾸미기 #셀프인테리어 #엄현경 #한옥살이 #동화속한옥 #적재 #별다방마니아 #스타벅스 #카페같은인테리어 #별다방인테리어판타집 #샘김 #홍석천 #왁스 #남사친 #여사친 #적재음악하우스 #별다방인테리어하우스 #아일랜드식탁 #1인가구주목테트리스하우스 #좌충우돌판타집입성기 #나의판타집삼척테트리스하우스 

 

홍석천과 왁스의 판타집은 강원도 삼척에 위치해 있으며, 걸어서 10분이면 바닷가에 도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나의 판타집> 기획의도는 현재의 내가, 미래에 꿈꾸던 파타지의 집을, 오늘 만난다면, "주52시간 근무제도의 정착, 그리고 전 세계를 덮친 코로나19까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집 안에서 삶의 만족도를 고민하는 한국인들"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그림 같은 집을 짓고 가만히 생각해보면 누구나의 마음속엔 집에 대한 판타지 하나쯤은 품고 있기 마련, 하지만, 막상 꿈꾸던 집에 살아보고 리얼리티 관찰 프로그램입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나의 판타집> 방송 /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