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전라남도

나의판타집 KCM 여수 로컬떡볶이맛집 여수버섯떡볶이 여수갓김치떡볶이 맛집 전화번호 위치 어디?

반응형

 

 

 

 

나의판타집 KCM 여수 로컬떡볶이맛집 여수버섯떡볶이 여수갓김치떡볶이 맛집 전화번호 위치 어디? 

SBS <나의 판타집> 2회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1년 1월 13일 수요일 밤 9시 <나의 판타집> 방송에서는 "제2화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집도 그렇다" 편이 방영됩니다. KCM의 캠낚10초하우스 집에는 가수 김태우가 놀러왔고, KCM은 여수 떡볶이 맛집을 찾아나섭니다. 

 

KCM은 여수의 로컬떡볶이 맛집에서 버섯떡볶이와 갓김치떡볶이를 맛봅니다.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나의판타집> 재방송은 S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나의판타집 #eatplaylive #myfantagyhouse #dreamhouse #나의판타집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하이라이트 #나의판타집나온집 #박미선 #조세호 #류수영 #유현준 #건축사무소 #거주감체크리얼리티 #집주인 #판타집생존기 #건축비용 #땅값 #건축정보 #누구집 #촬영장소 #위치 #KCM #에이핑크 #보미 #초롱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나의판타집 KCM 여수 갓김치 떡볶이 맛집 위치 어디? 

 

「 상호 · 이름 

고소먹방

(나의 판타집 여수 갓김치떡볶이 분식집)

 

 주소 · 위치 · 어디 

전남 여수시 고소3길 35 고소먹방

 

「 가격 

오징어 튀김 1,300원

김말이 700원

즉석떡볶이 6,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507-1379-0582

 

「 홈페이지 · 블로그 · 인스타그램  

blog.naver.com/dgh1207

 

「 알고 가면 좋아요! 

포장 가능

 

 

* * * 

 

나의판타집 KCM 여수 버섯떡볶이 맛집 위치 어디? 

 

「 상호 · 이름 

현정이네

(나의 판타집 여수 버섯떡볶이집 분식집)

 

 주소 · 위치 · 어디 

전남 여수시 학동2길 5

 

「 ☎ 연락처 · 전화번호 

061-682-9585

 

 

<나의 판타집> 기획의도는 현재의 내가, 미래에 꿈꾸던 파타지의 집을, 오늘 만난다면, "주52시간 근무제도의 정착, 그리고 전 세계를 덮친 코로나19까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집 안에서 삶의 만족도를 고민하는 한국인들"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그림 같은 집을 짓고 가만히 생각해보면 누구나의 마음속엔 집에 대한 판타지 하나쯤은 품고 있기 마련, 하지만, 막상 꿈꾸던 집에 살아보고 리얼리티 관찰 프로그램입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SBS <나의 판타집> 방송 / 홈페이지 / 지도앱 업체 포토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반응형